LOGO

돋보기

아크웰, 유브이 컷 선 (2019-03-29 11:12)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아크웰(대표이사 권기현)이 피부에 자극 없이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유브이 컷 선’ 5종을 출시했다고 3월 25일 밝혔다.

아크웰 유브이 컷 선은 SPF 50+/PA++++의 자외선 차단 지수에 UVA와 B까지 차단하는 이중자외선 차단 효과로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는 선 라인이다.

‘유브이 컷 마일드 선 플루이드’는 가벼운 플루이드 타입 제형이 끈적임 없이 매끄럽고 촉촉하게 발리며 140ml 대용량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페이스&바디 선 플루이드다.

‘유브이 컷 내추럴 선 쿠션’은 피부 진정 특허 성분 내추럴 프로텍터와 보습 특허 성분 프룩탄,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캐모마일꽃수,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제주 허브 콤플렉스까지 자연 유래 성분을 90% 함유해 여린 피부를 순하고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유브이 컷 보송 선 파우더’는 미네랄 유래 성분 85%의 내추럴 마일드 포뮬러로 피부에 순하게 닿으며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미세먼지 모사체 차단 효과 임상시험을 완료해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유브이 컷 워터프루프 선 크림’은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뛰어난 워터프루프 기능뿐만 아니라 스포츠 활동 시 격렬한 움직임에도 유지되는 액티비티프루프 기능을 갖춘 멀티프루프 선 크림이다.

‘유브이 컷 쿨 다운 선 블록’은 피부 열을 조절해주는 특허 성분 수딩 쿨러를 함유해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감소시켜주는 쿨링 선 블록으로 수분감이 풍부한 제형이 지친 피부에 리프레싱 효과를 부여한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