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풀무원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 (2019-03-29 09:59)

60개 협력기업과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주)풀무원(대표이사 이효율)이 서울 강남구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풀무원식품과 푸드머스의 60개 협력기업 대표 및 임직원, (주)풀무원 이효율 총괄 CEO, 풀무원식품(주) 박남주 대표, (주)푸드머스 윤희선 대표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풀무원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3월 21일 밝혔다.

‘풀무원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는 풀무원이 협력기업을 초청해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고 풀무원의 사업방향과 비전을 공유하며 지속가능한 성장 실현 의지를 다지기 위한 간담회로, 2007년을 시작으로 매년 개최하면서 올해로 13년째 진행되고 있다.

이번 ‘2019 풀무원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는 풀무원 전략구매실(실장 김경한)이 주관하여 협력기업들이 곧 풀무원의 자랑이자 함께 나아가는 동반자라는 의미를 담아 ‘Proud of U(you)’라는 주제로 진행했다.

이효율 총괄 CEO는 환영사를 통해 “풀무원이 35년간 성장하면서 협력기업 여러분의 매출비중도 매년 이에 비례하여 증가하고 있다”며 “여러분과 함께 기업경쟁력을 강화하여 공동의 성과 창출을 통한 지속가능성장을 실현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후 풀무원의 사업전략과 비전을 공유하고 풀무원의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풀무원은 그동안 협력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교육, 훈련 세미나 ▲풀무원 연구원 파견지원 ▲금융지원 ▲상생결재시스템 확대 등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올해는 추가로 ▲식품안전 역량강화 ▲상생협력펀드 조성 ▲건강검진 복리후생 지원▲CCM(소비자중심경영)인증, CP(공정거래자율준수)도입 시 컨설팅 지원 등 신규 프로그램을 도입하기로 했다.

풀무원 이효율 총괄 CEO는 “올해 창사 35주년을 맞은 풀무원이 한국을 대표하는 바른 먹거리 로하스기업으로 성장한 것은 협력기업들의 아낌없는 도움과 성원 덕분”이라며, “풀무원은 협력기업과 함께 한국을 넘어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글로벌 로하스기업으로 성장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소희 기자mknews @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