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국가 경제발전에 이바지한 업계 (2019-03-22 10:42)

암웨이 산자부 장관 표창 수상, 시너지·카리스 성실납세 기업 선정

국가 경제발전과 업계 이미지 개선을 위해 노력한 한국암웨이(주)(대표이사 김장환),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주)(지사장 김혜련), (주)카리스(대표이사 박우섭) 등이 정부로부터 표창을 받았다.

한국암웨이는 지난 3월 20일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46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 김장환 대표이사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김장환 대표이사는 지난 28년간 ‘신뢰’와 ‘존중’의 문화를 바탕으로 한국 시장 진출 초기 불거졌던 직접판매업계의 부정적인 이미지에서 탈피하고, 한국암웨이가 국내 경제•사회에 기여하는 ‘좋은 생활 주식회사’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한 노력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 한국암웨이 김장환 대표이사는 ‘제46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특히, 김장환 대표이사는 2000년대 초반 직접판매공제조합의 최고경영책임자로 재임하며 불법 피라미드 업체의 기승으로 홍역을 치르던 업계를 정화하고, 건전하고 지속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한 바 있다. 아울러 2010년 부산에 암웨이 아시아 물류 허브센터를 유치하는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했으며, 지난 20년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또한 제품 사용 중 품질에 불만족한 고객에게 환불•교환해 주는 ‘소비자 만족 보증제도’를 통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었다.

한국암웨이 김장환 대표이사는 “1973년부터 시작된 뜻깊은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을 받아 너무나 감사하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금까지 쌓아 온 기업의 신망과 가치를 되새기고 ABO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꾸준하고 건전한 기업 활동을 전개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와 카리스는 ‘제53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성실납세 기업으로 선정됐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는 지난 3월 5일 김포공항세관 대강당에서 열린 납세자의 날 기념식에서 납세의무를 성실히 이행해 국가재정에 이바지하고 선진 납세문화 정착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모법납세자로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
▷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는 모법납세자로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

김포공항세관 관계자는 “모범납세자는 성실한 관세납부뿐만 아니라, 법규준수, 관세행정협력 등에 대한 평가와 체납사실, 수사경력 등 철저한 검증과정을 거쳤다”고 선정 배경을 밝혔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김혜련 지사장은 “앞으로 투명한 경영과 기업이 이행해야 하는 납세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는 것은 물론 시너지의 기업철학인 봉사를 통해 유산을 남기는 삶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도 이바지 할 것”이라고 전했다.

카리스는 지난 3월 8일 경기도로부터 ‘2019년 경기도 성실납세 기업’으로 선정돼 인증서를 받았다. 경기도 성실납세자 인증은 경기도 지방세심의위원회에서 각 시•군에서 추천받은 후보를 대상으로 체납규모, 납세규모, 세목수, 납부실적, 기여도 등을 종합평가해 선정한다. 경기도 전체 기업 중 31개 기업이 성실납세 기업으로 선정됐으며, 선정된 기업은 3년간 세무조사 면제를 비롯해 은행대출 금리우대, 법인차량 공영주차장 무료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
▷ 카리스는 경기도로부터 ‘2019년 경기도 성실납세 기업’으로 선정됐다

카리스 박우섭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성실한 납세를 통해 지역경제에 기여하고, 각종 환원사업을 통해 지역과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선호 기자ezang5@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