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독자투고> 코인업 대표는 일부러 잡혔다? (2019-03-22 10:24)

2주전 <한국마케팅신문>을 비롯해 여러 매체를 통해 금융피라미드 사기를 벌인 코인업의 대표가 구속됐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또 최근에는 코인업의 고위 임원과 상위 모집책도 조사 중이라 들었습니다. 그런데 코인업 피해자들과 얘기를 통해 전해들은 바로는 코인업 강 모 대표가 경찰의 압수수색이 있기 전에 이미 모든 자료와 돈을 빼돌렸고 며칠간 숨어있다 서울 역삼동에서 검거가 된 것은 강 대표가 일부러 잡힌 것 같다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해외로 도피를 해도 언젠가 잡히면 형을 살아야 하기 때문에 빼돌린 돈의 안전을 확인하고 일부러 검거되어 빠르게 형을 살고 나오려는 계획인 것 같다는 얘기입니다. 자금 사용 내역을 대략 둘러대고 빼돌린 돈은 만기출소 후에 사용할 목적이 사실이라면 피해자들을 두 번 기만한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검•경에서 모두 철저히 조사할 것이라 믿고 있지만, 코인업의 자금 흐름을 명명백백히 밝혀내어 피해자에게 최대한 보상이 이뤄질 수 있게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매체에서도 강 대표의 검거 소식에 그치지 말고 추가적인 기사가 이어져 많은 분들이 알 수 있게 해주세요.

<서울 동작구 사당동 김 모 씨>



 

독자투고를 받습니다 

본지는 건전한 유통문화의 정립을 위해 ‘독자투고’를 받습니다. 업계를 위한 정책, 제도 등에 대해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개인감정에 의한 특정 기관 및 업체 또는 판매원 등에 대한 비난 및 욕설은 지면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독자투고’는 본지 이메일(mknews@mknews.co.kr)로 다음과 같은 형식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제목란에 <독자투고> 명시/ 성함, 거주지(○○시 ○○동), 연락처 명시/ 원고는 제목과 내용을 합해 글자크기 10포인트로 최소 A4 ½장 이상 분량.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