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샘표, ‘국제 자연식품 박람회’ 참가 (2019-03-15 10:19)

‘연두’ 단독 부스로 참여, 채식 요리 선보여


샘표가 3월 5일부터 9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서 열린 ‘국제 자연식품 박람회(Natural Products Expo)’에 참가했다고 3월 11일 밝혔다.

올해로 39회를 맞는 ‘국제 자연식품 박람회’는 자연•유기농을 테마로 열리는 행사로는 세계 최대 규모다. 천연 원료, 유기농 제품은 물론 최신 식품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올해는 전 세계적인 채식 열풍을 반영하여 ‘식물성’과 ‘채식 요리’가 행사의 주요 화두로 떠올랐다. 이번 행사에는 캐나다, 미국, 중국, 일본, 호주 등 전 세계 3,600여 개 브랜드가 참가했고 샘표는 요리에센스 연두 단독 부스로 참여했다.

연두는 우리 맛의 핵심인 콩 발효 기술로 탄생한 요리에센스로 우리 전통 한식 간장이 갖고 있는 깊고 풍부한 맛을 바탕으로 세계인의 요리를 더 쉽고 맛있게 할 수 있도록 세계화한 제품이다. 콩을 발효해 만든 순식물성 제품인 연두는 어느 식재료와도 잘 어울리지만 특히 채소 재료와 만나면 콩발효 특유의 깊고 풍부한 맛이 살아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샘표는 박람회 현장에서 몇 가지 채소와 연두만으로 3분 만에 깊고 진한 맛의 수프를 만드는 ‘퀵 채소 수프’, 볶은 무와 파스닙 등의 채소를 찍어 먹을 수 있도록 연두를 넣어 만든 ‘딥 소스’ 등의 채식 메뉴를 선보였다. 전 세계 식품 및 유통업체 관계자, 인플루언서 등은 순식물성 제품인 연두가 건강하면서도 깊은 맛을 낸다는 점에 큰 관심을 보였다.

요리 관련 매거진 Food Trients의 편집장 바바라 웰러(Barbara Weller)는 “연두는 모든 요리의 맛을 풍부하고 더 깊게 만들어주는 신비로운 소스”라며 “사람들이 오랫동안 건강하고 아름답게 식생활을 즐기는 데 도움을 줄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 연두 홍보를 총괄한 뉴욕 연두 컬리너리 스튜디오의 자우마 비아르네즈 수석 셰프는 “동물성 성분과 첨가물 없이 순식물성 콩 발효 요리 에센스인 연두만으로도 채소요리에 깊고 풍부한 맛을 낼 수 있다는 점을 알리는데 주안점을 뒀다”고 밝혔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