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봄맞이 이벤트 진행

미니바 1회 추가 이용 등 다양한 혜택

  • (2019-03-15 09:58)


(주)대교(대표이사 박수완)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MIDAS HOTEL & RESORT)’는 봄을 맞아 방문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미니바 1회 추가 이용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3월 12일 밝혔다.

우선 오는 3월 31일까지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호텔에서 소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을 찍어 태그 후 업로드하면 커피와 간식 등을 즐길 수 있는 미니바 1회 추가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마이다스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리프레쉬 포 뉴 스타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메시지와 거품 입욕제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외에 3월에는 투숙객들에게 보드게임과 오락 게임기를 대여해주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놀이거리를 이용할 수 있고, 따뜻해진 날씨를 이용해 야외 활동을 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포츠콤플렉스도 운영하여 방문 고객들은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관계자는 “따뜻해진 봄 날씨를 이용해 야외로 나들이를 온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꽃이 피는 아름다운 계절을 맞아 마이다스 호텔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