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핑크 및 액센트 (2019-03-08)

클렌징·트리트먼트 효과와 눈가 관리까지


뉴스킨 코리아(주)(대표이사 조지훈)는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 효과는 물론 헤드 교체를 통해 눈가까지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핑크 및 액센트’를 지난 3월 5일 출시했다.

뉴스킨은 지난 2017년 8월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를 처음 선보였다. 첫 선을 보인 루미스파 블루가 큰 호응을 얻음에 따라 지난해 세련된 블랙 컬러로 색상을 확대했으며,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올해 세 번째 컬러 에디션인 ‘에이지락 루미스파 핑크(ageLOC LumiSpa Pink)’까지 출시하게 됐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핑크’는 피부에 건강한 자극을 전달하는 마이크로 펄스 진동과 이중 구조의 헤드가 역방향으로 회전하는 더블 헤드 스핀이 핵심 기술로 적용됐다.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것은 물론, 피부를 운동시키는 듯한 스킨 피트니스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실리콘 재질의 울트라 소프트 헤드를 장착해 피부에 지나친 자극을 주지 않으며, 세척과 건조가 용이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헤드는 피부 타입에 따라 노멀, 펌, 젠틀 3가지 중에 선택이 가능하다.

함께 선보이는 ‘에이지락 루미스파 액센트(ageLOC LumiSpa Accent)’는 탄탄하고 아름답게 빛나는 눈가 피부를 위한 눈가 관리 전용 제품이다. 클렌징 헤드와 간편하게 교체하여 사용 가능하며, 눈가 및 입가 등 연약한 국소 부위에 적합하도록 더욱 부드러운 실리콘 팁이 적용됐다. 안쪽과 바깥쪽의 높낮이가 서로 교차되도록 설계된 젠틀 실리콘 팁이 루미스파만의 마이크로 펄스 진동을 통해 눈가 피부를 과하게 잡아당기지 않고 건강한 진동과 균일한 아이 트리트먼트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에이지락 루미스파 액센트 아이디얼아이즈(ageLOC LumiSpa Accent IdealEyes)’는 루미스파 액센트와 같이 사용 시 탄탄함은 물론 즉각적인 보습감을 제공하는 눈가 전용 아이 트리트먼트 크림이다. 눈가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 주는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강화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고시 성분인 아데노신과 미백 기능성 원료인 알파-비사보롤이 함유됐다.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2017년 첫 출시 이래 국내에서만 19만 대의 높은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제품이다”라며 “이번에 출시한 에이지락 루미스파 핑크 및 액센트로 클렌징은 물론 헤드 교체를 통해 눈가 케어까지 가능해 뷰티 디바이스 업계에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뉴스킨은 ‘에이지락 루미스파 핑크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뉴스킨 코리아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을 비롯해 카카오톡에서 ‘뉴스킨코리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1:1 채팅방에서 바로 주문 가능한 뉴톡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김선호 기자ezang5@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ZOOM IN 더보기

HOT NEWS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