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김정문알로에, NS홈쇼핑 첫 방송 품절 (2019-02-15 10:53)

큐어크림 2X, 목표 수량 143% 초과 달성


(주)김정문알로에(대표이사 최연매)는 큐어크림 2X가 NS홈쇼핑 첫 방송에서 목표 수량의 143%를 초과 달성하며 매진을 기록했다고 2월 11일 밝혔다.

김정문알로에는 지난 2월 7일 방송에서 NS홈쇼핑 단독으로 선보인 ‘큐어크림 2X 세트’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며, 준비수량은 물론 추가 물량까지 모두 완판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선보인 김정문알로에 큐어크림 2X 세트는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셀러인 큐어크림 2X(50g, 5개)를 비롯해 ▲ 큐어 크림 미니(3.5g, 7개), ▲큐어 에센셜 크림(50ml, 2개)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소비자들의 체험을 위해 큐어 크림 미니(3.5g)를 무료로 제공하고 구매 후 상품평 작성 시 큐어 수딩 토너 추가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담았다.

스테디셀러인 큐어크림을 리뉴얼한 제품이다. 제주에서 수확, 가공한 아보레센스 성분(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 함유량을 기존대비 2배 이상 늘렸으며, 피부 진정 보습은 물론 항산화 효과가 있다. 또한, 소비자들의 호불호가 갈렸던 강한 페퍼민트 오일향은 부드러운 라벤더 오일향으로, 무거웠던 제형은 피부온도에 쉽게 녹는 멜팅밤 제형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큐어크림 2X 세트가 첫 방송부터 준비 수량은 물론 추가 물량까지 완판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들이 큐어 브랜드의 우수한 원료와 제품력을 믿어주셨기 때문”이라며,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과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믿음과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전했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