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다이어트 이제는 짧고∼ 얇게!

에이필드, ‘R3 퀵 다이어트 30’ 패키지 출시

  • (2019-02-15 10:45)


비만은 세계보건기구(WHO)가 21세기 신종 전염병으로 지목할 만큼 심각한 ‘질병’으로 분류되고 있으며 갈수록 비만율은 높아지고 있다.

건강보험공단에 따르면 우리나라 고도, 초고도 비만인구는 2002년 2.5%에서 2013년 4.2%로 증가했으며 2025년에는 5.9%를 차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는 국민 17명 중 1명이 고도비만이 된다는 것을 말한다. 


또한 비만으로 발생하는 주요 5대 질환으로 인한 진료비 역시 2002년 8,000억 원에서 2013년에는 3조 7,000억 원으로 증가해 향후 비만이 사회적 문제로 확산될 것으로 관측하고 있다.


겨울이라도 다이어트 열풍은 뜨겁다
아직 동장군의 기세가 등등한 겨울철이지만 1년 365일 진행되는 다이어트의 열풍은 뜨겁다. 일상생활의 일부라고 여겨질 만큼 다이어트는 흔한 우리의 고민거리이자 떼려야 뗄 수 없는 살덩어리 같은 존재이기도 하다.

일반적으로 여름휴가 시즌을 앞둔 봄이 되면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사람이 많은데, 의외로 겨울철에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추운 날씨로 외부 활동이 줄어들어 운동량이 감소하는 겨울은 체중이 쉽게 느는 경향이 있지만 영하권의 기온이 잦은 요즘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우리 신체는 열량을 스스로 소모하면서 의외로 다이어트 효과를 보는 경우가 있다.

그래서인지 겨울철에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최근 공중파 방송을 통해 다시 간헐적 다이어트 열풍이 불고 있는 것도 다이어트 도전을 부추기는 요인이 되고 있다.

하지만 유행처럼 몰려 왔다 사라지는 다이어트는 요요현상의 굴레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되고 결국에는 다이어트 실패와 반복을 거듭하게 된다.

전문가들은 자신에게 맞는 식습관과 다이어트 방법을 알고 몸매를 관리하는 것이 보다 효율적고 안전한 방법이라고 말한다. 여기서 몸매를 관리한다는 얘기는 최근 다이어트의 개념이 보다 미(美)적으로 변모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 건강과 외모관리를 주제로 한 조사에서 “얼굴보다 몸매 좋은 사람이 부럽다”라는 의견이 60.8%로 나타났다는 것이 이를 방증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디톡스와 다이어트를 통한 피부미용 등을 통해 미의 관점이 이너뷰티로 흘러가는 경향도 부각되고 있다. 건강기능식품협회의 조사에서도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상품군 중 이너뷰티가 20% 이상을 차지하면서 그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짐작케 하고 있다.


짧고 굵게? NO! 짧고 얇게! 
30일 프로젝트 에이필드 ‘R3 퀵 다이어트 30’ 주목

다이어트는 으레 길고 지루한 자신과의 싸움이라는 인식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힘든 과정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단순히 살을 뺀다는 개념보다 건강을 유지한다는 측면에서 접근한다면 그리 길고 오랜 인고의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쉽게 이룰 수 있다. 

이러한 건강 다이어트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주)에이필드(대표 이종현)는 30일 안에 다이어트를 통한 건강 유지를 제안하는 ‘R3 퀵 다이어트 30’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기존의 건강식품 중 이너뷰티를 위한 상품을 엄선하여 구성한 이번 패키지 제품은 이미 인체시험 결과를 통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제품인 ‘레몬밤 다이어트’와 수차례 매진 사례를 기록했던 국내 최초 유산균 다이어트 제품인 ‘팻번 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BNR17’이 포함되어 있다. 팻번 제품은 지난해 미국 건강기능원료 부문에서 ‘올해의 체중관리 원료 상(체중관리 부문)’을 수상하기도 해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게다가 단순 체지방 감소에 효과를 주는 제품들만 구성된 것이 아닌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들도 함께 구성되어 요요현상이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한 달 안에 달성할 수 있도록 했다.

다이어트 도전의 최대 성패를 가늠하는 것은 생활패턴과 식품인 것이 자명한 사실. 이를 위해 식사 대용식으로 에이필드 회원들의 든든한 한 끼 식사를 대체해 주는 ‘R3 밸런스 바디쉐이크’,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과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R3멀티비타 루테인’과 ‘R3 징코엑스’, 그리고 건강한 대사 작용을 위해 50종 이상의 식물과 유용미생물을 발효과학으로 만든 ‘R3 브이지에프’가 구성되어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에이필드 베스트셀러 상품인 ‘R3 비덴피로사’도 함께 구성되어 체내 유해성분을 배출하는데 효과적인 역할을 하도록 하여 겉과 속이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현케 하고 있다.

에이필드 관계자는 이러한 구성을 바탕으로 한 ‘R3 퀵 다이어트 30’ 패키지는 “한 달을 목표로 제안하는 섭취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적정체중을 찾아가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내 몸을 속이는 성공 다이어트

우리 몸은 체중이 급작스레 감소하면 이전의 체중으로 돌아가려는 습성을 갖고 있는데 이를 ‘적정체중’이라 한다. 다른 표현으로 이른바 ‘요요현상’이라고도 하는데 에이필드 ‘R3 퀵 다이어트 30’는 급작스런 체중감소에 목표를 두지 않고 내 몸이 인지하고 있는 적정체중을 속이며 요요 없는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추운 겨울 두꺼운 외투 속에 숨겨진 살들과 꽃 피는 봄이 오기 전에 이별하기 위한 다이어트는 이미 시작됐다. 에이필드의 ‘R3 퀵 다이어트 30’ 패키지로 짧은 기간 얇아진 몸매로 가꾸고 건강까지 더해 올 해 최고의 건강미를 뽐내는 것은 어떨까?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