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아미코스메틱, 미혼모 위한 화장품 후원 (2019-02-15 10:01)

나눔 활동에 지속적으로 앞장설 계획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주)아미코스메틱이 한국미혼모지원 네크워크에 5억 원 상당의 화장품을 후원했다고 2월 8일 밝혔다. 발효 특허성분이 함유된 BRTC 제품을 비롯하여 겨울철 스킨케어 및 보습 관리가 가능한 다양한 품목으로 전달했다.

화장품을 쉽게 구입하지 못하거나 피부미용에 투자할 시간이 없는 미혼모들을 위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이는 전국 미혼모시설을 통해 각 지역별로 배분되어 사용될 예정이다.

아미코스메틱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치로 형편이 어려운 여성들의 피부 고민 해소를 위해 매년 지속적으로 여러 기관을 통해 후원해오고 있다.

아미코스메틱은 “작은 도움이 그들에게는 절실히 필요한 부분이라는 것을 느꼈다”며 “나눔 또한 기업으로서의 성장만큼이나 뿌듯하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아미코스메틱은 여성들이 희망과 용기를 가질 수 있도록 사회적 기업의 역할을 다 할 것이라며 나눔 활동에 지속적으로 앞장설 계획이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기업 소유 R&D 센터를 통해 자체적으로 다양한 특허 성분 개발과 글로벌 특허 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국제발명대전, 대한민국 발명대전 등의 수상을 통해 보유 특허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장소희 기자mknews @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