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허벌라이프, ‘2019 설날장사씨름대회’ 후원

체급별 우승자에 ‘허벌라이프24’ 전 제품 증정

  • (2019-02-13 10:00)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주)(대표이사 정영희)가 ‘2019 설날장사씨름대회’에 스포츠 뉴트리션과 응원 도구를 후원했다고 2월 13일 밝혔다.

대한씨름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 등이 후원하는 명절 장사씨름대회는 우리나라 전통경기인 씨름을 널리 보급하며 명절을 맞은 시민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취지로 매해 개최되고 있다.

2월 1일부터 6일까지 전라북도 정읍시 국민체육센터에서 진행된 2019 설날장사씨름대회에는 총 1만 1,000여 명의 관객이 방문해 열띤 경기를 즐겼다.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는 관중들이 경기를 보다 적극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응원 막대 8,000세트를 후원해 응원 열기를 북돋았다.

총 250명의 참가자 중 뛰어난 기량으로 장사트로피를 거머쥔 체급별 우승자에게는 허벌라이프의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 3종이 제공됐다.

국내 출시 전 프로 선수들에게 먼저 검증 받은 한국허벌라이프의 ‘허벌라이프24’는 운동 전과 후, 중간에 섭취하는 3단계 구성으로 운동 퍼포먼스를 극대화 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한국허벌라이프 측은 프레스티지급 단백질 보충제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를 포함 허벌라이프24 전 제품이 경기력 향상을 원하는 프로 선수 및 스포츠 마니아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 이번 명절 씨름대회 후원 품목으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정영희 대표이사는 “이번 씨름대회 후원으로 참석한 선수들의 기량 향상에 도움을 주고, 관객들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국내 스포츠 발전에 이바지하며 소비자에게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 후원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배구선수 김연경의 공식 뉴트리션 스폰서(Official Nutrition Sponsor)로 2년 연속 활동하고 있으며 야구, 마라톤, 트라이애슬론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후원하며 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독려하고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