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시크릿, 청정원과 손잡고 유산균 김치 선보여 (2019-02-08 11:18)

최상급 국내산 농산물, 락토바실러스 DSR 특허등록 유산균 사용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주)(대표이사 조민호)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아이언플라워(IronFlower)를 통해 최상급 품질의 100% 국내산 농산물과 특허(제10-1886337호) 등록 유산균을 사용해 담근 김치 2종(포기김치, 백김치)을 출시했다고 2월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언플라워 포기김치’와 ‘아이언플라워 백김치’는 대상의 대표 식품 브랜드인 ‘청정원’에서 담근 첫 김치 제품이다.

필수 미네랄이 풍부한 신안 천일염으로 절인 배추에 고춧가루, 마늘, 양파 등 100% 국내산 양념으로 감칠맛을 더하고 항바이러스용 락토바실러스 DSR 특허등록 유산균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청정원의 깐깐한 품질 관리 시스템에 따라 원료 선정부터 제품 출하까지 식품안전관리(HACCP) 인증 기준을 철저히 준수해 신뢰도를 높였다.

청정원은 대상 그룹이 신선하고 깨끗한 자연을 정성스럽게 담아 가족을 위한 건강한 식탁을 제안하겠다는 의지를 내걸고 지난 1996년 론칭한 식품 부문 통합브랜드다. 원료의 성분과 특징을 꼼꼼하게 연구해 맛과 영양을 최대로 살리는 조리방법을 직접 고안해 소비자가 쉽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푸드 스타일을 제안하기로 정평이 나 있다.

김유림 아이언플라워 프로덕트 매니저는 “이번에 출시한 ‘아이언플라워 포기김치’와 ‘아이언플라워 백김치’는 청정원과 수개월에 걸친 레시피 협의 끝에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최상급 국내산 원재료만을 사용했다”며, “생산지에서 직접 배송되는 김치이므로 신선도에서도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시들지 않는 꽃의 의미를 담은 ‘아이언플라워’는 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기업으로 유명한 시크릿(Seacret)이 대상, 애경 등 국내 대기업과 손을 잡고 지난해 3월 국내에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세이프 앤 그린(Safe & Green)’을 철학으로 자연의 경이로움과 아름다움을 일상 속으로 옮겨와 삶의 품격을 완성한다는 미션 아래 푸드, 홈케어, 퍼스널케어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언플라워는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김치를 포함해 생리대,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주방세제, 세정제, 믹스커피, 액상 에스프레소, 발아약콩 두유, 홈소스세트 등 약 20여 종의 친환경 프리미엄 제품을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아이언플라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홈페이지(www.seacretdirect.kr) 제품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