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교, ‘제26회 눈높이올림피아드’ 시상식 (2019-02-01 11:02)

싱가포르 해외교육탐방 제공


(주)대교(대표이사 박수완)는 지난 1월 25일, 대교타워 아이레벨홀에서 ‘제26회 눈높이올림피아드’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눈높이올림피아드’는 대한민국의 우수한 미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학력 경연 대회로, 지난 1989년부터 약 66만 명의 눈높이 회원이 참여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대회로 자리매김해 왔다.

이번 대회는 수학, 국어, 영어 부문으로 나뉘어 실시되었으며 만점자 2명을 비롯해 대상과 금상, 은상, 동상 등 총 113명의 본상 수상자가 선정되었다.

이날 시상식에서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은 수상자들에게 상장과 상패, 장학금을 수여했고, 대상 수상자 19명에게는 오는 2월 19일부터 3박 5일간 싱가포르 해외교육탐방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눈높이올림피아드 명예의 전당’ 제도를 통해 수상자들에게 시상 내역에 따라 포인트를 제공 및 적립해 주고, 꾸준하게 대회 성적을 유지한 학생에게는 고교 입학 시 장학금을 지급한다.

대교 관계자는 “눈높이올림피아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학업성취도 평가대회로 올해도 많은 눈높이 회원들이 응시하여 자기 실력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며 “향후에도 미래를 이끌어갈 우수한 인재들이 잠재력을 발전시킬 수 있는 교육환경을 조성하는데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