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메디힐, 시트마스크 1위 선정 (2019-02-01)

3년 연속 No.1 시트마스크팩 브랜드 차지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리서치 기업 칸타월드패널이 진행한 시트 타입의 마스크팩 브랜드 점유율 조사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칸타월드패널이 지난 2018년 1월부터 2018년 9월까지 진행한 시트 타입 마스크팩 브랜드 점유율 조사에 따르면 메디힐이 시장 내 브랜드 점유율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15~65세 여성 총 9,7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것으로, 국내 전체 온•오프라인 시장 내에서의 구매 조사 결과를 분석해 순위를 선정, 신뢰도를 높였다. 메디힐은 지난 2016년과 2017년에도 시트마스크 브랜드 점유율 1위를 기록한 바 있어 3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메디힐은 뛰어난 품질의 다양한 마스크팩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라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마스크팩을 고급화했으며 R&D센터를 설립해 마스크 시트와 소재 개발에 집중, 경쟁력을 강화했다. 이 같은 노력을 통해 지난 2018년 9월 기준, 마스크팩 품목으로만 누적 판매량 14억 장을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메디힐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3년 연속 시트마스크 시장 점유율 1위라는 성과를 기록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제품 연구개발을 통해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윤미애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ZOOM IN 더보기

HOT NEWS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