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매나테크 코리아, 2019 프레지덴셜 디렉터 킥오프 미팅 개최 (2019-01-31 14:22)

올해 매나테크 코리아의 사업 목표와 계획 공유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매나테크 코리아는 지난 1월 23일과 25일 양일에 걸쳐 각각 서울과 부산에서 ‘2019 프레지덴셜 디렉터 킥 오프 미팅(Presidential Director Kick Off Meeting)’을 개최했다고 1월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매나테크 코리아의 창립 15주년을 맞이해 성장과 도약을 다짐하며 2019년 사업 목표와 계획을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매나테크 코리아가 지난 한 해 동안 걸어온 발자취를 영상을 통해 확인하는 시간으로 막을 열었다.

지난 2018년 프레지덴셜 디렉터 킥오프 세미나(Presidential Director Kick Off)에서부터 US 매나페스트(US Mannafest), GED 리더십 캠프(GED Leadership Camp), PD 반지 인증식, 코리아 매나페스트(Korea Mannafest) 등 사업자들의 성공적인 사업을 돕기 위한 다양한 국내외 세미나 프로그램들이 소개됐다.

올해 사업 경쟁력 확보를 위한 신제품 소개도 이어졌다. 매나테크 코리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글리코뉴트리션 기반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특히, 대상이 명확하고 특화된 기능성의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여 보다 많은 잠재 소비자들이 매나테크의 우수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직접판매공제조합 조정화 이사가 참석해 직접판매시장의 현재와 미래, 직접판매공제조합의 역할과 기능을 강의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이를 통해 업계 속의 매나테크 코리아의 위상을 확인하고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다는 것이 사업자들의 평가다.

또한 법무법인 ‘수오재’ 권혜진 변호사는 방문판매법상 다단계 회사와 판매원의 준수사항에 대한 특별 강의를 통해 원칙과 법적 테두리안에서 보호받는 비즈니스 활동에 대해 강조했다.

특별 강사로 초빙된 ‘의식경영 컨설팅’ 대표이사를 겸임하고 있는 윤태익 교수는 성격에 따른 여러 가지 소통법과 리더십 역량 강화 방법 등 사업자들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교육이 진행됐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