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허벌라이프, 식약처 ‘우수수입업소’ 등록

"美 허벌라이프 혁신 생산 시설, 현지 실사 통해 식품안전관리시스템 인정받아"

뉴트리션 제품 15종 ‘식약처 우수수입업소’ 표기 가능

  • (2019-01-30 10:26)

▷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윈스턴 세일럼 허벌라이프 혁신 생산 시설(H.I.M., Herbalife Innovation and Manufacturing)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주)(대표이사 정영희)가 뉴트리션 제품 15종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 ‘우수수입업소’ 등록을 완료했다고 1월 30일 밝혔다.

우수수입업소는 수입 식품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식약처에서 수출국 제조업체를 사전에 점검하는 제도로, 식약처장이 정한 해외제조업소 및 해외작업장 위생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식약처의 서류 검토 및 현지 실사를 거쳐 우수수입업소로 등록되면 무작위 표본 검사를 면제받으며 신속한 검사와 지원을 보장받을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미국 노스 캐롤라이나 주 윈스턴 세일럼에 위치한 허벌라이프 혁신 생산 시설(H.I.M., Herbalife Innovation and Manufacturing)에 대해 우수수입업소 등록을 마쳤다.

이에 따라 ▲Formula 1 건강한 식사 6가지 맛 ▲액티브 화이버 컴플렉스 ▲Formula 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 ▲프롤레사 듀오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 ▲허벌라이프24 Formula 1 스포츠 ▲엔-알-지 티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 3종 등 15개 뉴트리션 제품이 우수수입업소 대상 제품으로 등록됐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 실천을 위해 제품 안전과 품질 경영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전 제품은 전 세계의 영양 및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리더 그룹의 연구를 토대로 개발되며, 종자에서 제품까지 전 과정을 직접 생산, 관리하는 ‘Seed to Feed’ 원칙으로 안전한 뉴트리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이번 우수수입업소로 등록된 윈스턴 세일럼 허벌라이프 혁신 생산 시설(H.I.M.)은 미국위생규격(NSF) 인증서를 비롯, 품질 관리 실험실에 대해 국제표준화기구(ISO) 17025 인증을 받은 자사 최대 규모의 생산 시설이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고품질의 뉴트리션 제품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모든 뉴트리션 기업이 따를 수 있는 표준을 개발하는 데 전념하고 있는 자사의 노력이 이번 우수수입업소 등록을 통해 인정 받아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2015년부터 Formula 1 건강한 식사 등 19개 제품에 대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품질 인증인 대한민국 로하스(LOHAS) 인증을 획득해 안전성을 입증해왔다.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의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와 허벌라이프 공식 웹페이지(www.herbalife.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