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진출은 라이프웨이브에 뜻깊고 중요한 행보”
네리움, ‘네오라’로 리브랜드 중 (2019-01-25 12:03)
네리움 인터내셔널이 안티에이징 산업 선두주자로서의 비전을 반영한 글로벌 리브랜드의 일환으로 이름을 ‘네오라(Neora™)’로 바꾸고 있다. 네리움은 지난 1월 10일 행사에서 변화를 발표했다. 네오라로의 사명 변경은 오는 2월 1일부터 공식화된다. 새롭게 시작되는 네오라는 신선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제품의 외관에 변형을 줄 예정이며, 개선되고 전향적인 보상 계획을 갖게 될 예정이다. 제프 올슨 대표는 “네오라는 우리에게 새로운 시작을 상징한다. 새로운 에너지를 상징하며, 제품 공급과 글로벌 확장에 있어 회사가 취하고 있는 보다 포괄적인 방향을 상징한다”고 전했다.
<다이렉트셀링뉴스 1월 17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