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리아나, ‘제6회 IVI의 날’

라비다 119 캠페인의 뜻 되새겨

  • (2019-01-23 16:08)

(주)코리아나 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은 지난 1월 17일 코리아나 화장품 광교사옥에서 IVI 국제백신연구소 후원의 날인 ‘제6회 IVI의 날(IVI-DAY)’ 기념식을 진행했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2014년도부터 매년 하루를 ‘IVI의 날’로 지정하여 ‘119캠페인(1병을 구입하면 1명을 구(9)하는 119에센스,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을 진행하고 있다. 코리아나 전 임직원이 참석한 이번 6주년 기념식은 IVI 후원을 통한 백신 기부의 의미를 높이고자 마련한 자리다.

이번 행사에서는 IVI 활동영상을 시청하고 홍보대사 선포식을 갖는 등 라비다 119 캠페인의 뜻을 되새기는 자리를 가졌으며, 코리아나 화장품 전 임직원이 백신 기부의 중요성을 알리는 홍보대사로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치기로 다짐했다.

코리아나 화장품 유학수 대표이사는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파워셀 에센스 에스 판매액 중 일부를 2013년도부터 IVI에 후원하여 지금까지 10만 명 이상의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었다”며, “앞으로도 국제백신연구소 IVI 한국후원회와 함께 더 많은 지구촌 아이들을 살릴 수 있도록 사회적 공헌에 솔선수범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리아나 화장품은 지난 2013년부터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 수익금의 일부를 IVI 국제백신연구소에 기부하여 백신을 통해 지구촌 어린이들의 생명을 구하는 ‘라비다 119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