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교원, 시스템 정수기 ‘웰스더원’ 출시

출수와 정수시스템 독립 형태로 분리

  • (2019-01-23 16:02)

(주)교원(대표이사 장평순)의 교원웰스는 국내 최초 시스템 정수기 ‘웰스더원(Wells The One)’을 출시했다.

‘웰스더원’은 물이 출수되는 곳과 정수시스템인 필터링 서버 본체를 분리하고, 냉온수 기능까지 겸비한 시스템 정수기다. 정수기에서 출수와 정수 부분을 분리시켜 별도의 독립된 형태로 구성했다.

‘웰스더원’은 물이 나오는 출수 파우셋만 외부로 노출하고, 지름 8.8cm의 작은 물병 크기로 사이즈를 대폭 줄였다. 정수 필터 등으로 구성된 필터링 본체는 싱크대 내부 및 아일랜드 식탁 등 주방가구 안쪽으로 설치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또 ‘웰스더원’은 ‘휠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휠 터치를 이용해 단 한 번의 움직임으로 물의 온도, 출수량 선택이 간편하다. 온도와 물의 양 조절을 위해 여러 번 버튼을 누르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물이 나오는 출수 부분은 ‘180도 스핀 기능’을 적용했다. 컵 크기나 사용  용도, 공간에 맞춰 자유롭게 좌우로 회전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정수기 사용 전 ‘인체감지센서’를 통해 사람을 인지, 절전모드가 해지되며 디스플레이가 켜지는 등 고객 편의를 극대화한 신개념 시스템 정수기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정수기 크기가 단순히 작아지는 것을 넘어 고객에게 완벽히 새로워진 주방 라이프를 제공하고자 모든 주방 공간과 주방 생활에 편의성을 극대화시킨 웰스더원 정수기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국내 유일의 시스템 정수기 ‘웰스더원’은 웰스가 추구하는 건강하고 깨끗한 물은 물론 나아가 주방 공간을 다양하게 변화시켜 고객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경험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