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스킨 ‘발효 홍삼 프리미엄’ 선보여 (2019-01-18 10:03)

“특허 받은 국내산 6년근 발효 홍삼 사용해”


뉴스킨 코리아(주)(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기해년 새해를 맞아 온 가족 건강 관리를 위한 ‘파마넥스 발효 홍삼 프리미엄’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마넥스 발효 홍삼 프리미엄’은 한국인의 약 37%가 홍삼의 주성분인 사포닌을 분해하는 장내 미생물이 부족한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장내 미생물의 사포닌 분해 과정 없이도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특허 제조 기술로 발효된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까다로운 기준 하에 계약된 재배 농가에서 수매한 양질의 홍삼을 뉴스킨 코리아만의 엄격한 6S 품질공정과정을 통해 관리 및 생산해 믿고 먹을 수 있다. 면역력 증진을 비롯해 피로개선과 항산화 효과,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스트레스와 바쁜 업무로 피곤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파마넥스 발효 홍삼 프리미엄’은 특허받은 기술로 홍삼 특유의 쓴맛을 최소화시켜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며, 고점성의 검보 제형으로 1회분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 보관 및 휴대도 간편하다. 장소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1일 1회 1포씩 섭취하면 된다.

황지연 뉴스킨 코리아 파마넥스 마케팅팀 팀장은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100% 국내산 고려 인삼을 특허받은 제조 기술로 발효하여 장내 미생물의 사포닌 분해과정 없이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발효 홍삼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기해년 새해 ‘파마넥스 발효 홍삼 프리미엄’과 함께 간편하게 온 가족 건강 관리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뉴스킨 파마넥스는 ‘파마넥스 발효 홍삼 프리미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4일부터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파마넥스 발효 홍삼 프리미엄’을 3세트 구매 시 제품 15일분을 추가 증정하며, 전 구매 고객들에게 구매 제품 수만큼 쇼핑백과 명절 감사 카드도 함께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한정 수량 진행되며, 제품은 뉴스킨 코리아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 모바일)을 비롯해 카카오톡에서 ‘뉴스킨코리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1:1 채팅방에서 바로 주문 가능한 뉴톡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