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독자투고> 대체 이게 무슨 난리입니까?

  • (2019-01-18 09:51)

최근 연속해서 카야니코리아의 문제점을 지적하는 <한국마케팅신문> 기사를 접하고 있습니다. 이렇다 보니 업계에서도 말이 많더군요. 저 역시 여기저기서 카야니에 대한 소식을 접하고 있습니다. 물론 신문에 보도되지 않은 내용들의 소문도 상당합니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여러 문제점이 지적되고 입증된 자료들이 있음에도 조합이나 공정거래위원회가 너무 미온적으로 대처하고 있는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관리•감독하는 단체와 정부기관이 그동안 이 회사의 문제점을 발견 못했다는 것 때문에 더욱 미적거리는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물론 나름의 절차와 검증작업이 필요하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이미 드러난 편법과 불법 행위에 대해서는 확실한 제재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만약 이번 카야니 사태를 그냥저냥 시간만 보내고 대충 지나쳐 버린다면 이는 업계 전반에 걸쳐 편법으로 우회적인 수당 지급하는 것을 묵인해 준다는 것으로 비쳐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부디 조합과 공정위가 현명하고 올바른 판단으로 적합한 판정을 내려주길 기대합니다.


<서울 성동구 왕십리동 최 모 씨>


  


독자투고를 받습니다 

본지는 건전한 유통문화의 정립을 위해 ‘독자투고’를 받습니다. 업계를 위한 정책, 제도 등에 대해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개인감정에 의한 특정 기관 및 업체 또는 판매원 등에 대한 비난 및 욕설은 지면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독자투고’는 본지 이메일(mknews@mknews.co.kr)로 다음과 같은 형식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제목란에 <독자투고> 명시/ 성함, 거주지(○○시 ○○동), 연락처 명시/ 원고는 제목과 내용을 합해 글자크기 10포인트로 최소 A4 ½장 이상 분량.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