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교원 올스토리, ‘똑똑 과학단추’ 출시 (2019-01-16 11:38)

과학적 사고 만들어주는 첫 걸음


(주)교원(대표이사 장평순)의 전집브랜드 교원 올스토리가 과학 그림책 ‘똑똑 과학단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똑똑 과학단추’는 유아기 아이들에게 미래 사회에 필요한 과학적 소양과 태도를 길러주고 과학적 사고력의 토대를 만들어주는 그림책이다.

‘똑똑 과학단추’는 다양한 이야기를 읽으며 아이들이 과학적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재미있는 이야기와 오감 붙임 딱지, TV처럼 생생한 실험 영상, 스마트하게 체험하는 AR활동, 애니메이션으로 만나는 과학 개념 동요 등으로 아이의 호기심을 탐구심으로 채워주고, 유아시기에 필요한 과학적 경험을 제공해준다.

QR코드를 통해 영상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아이들이 과학을 흥미롭게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 ‘생생 실험TV’는 ‘제니’가 진행하는 영상을 통해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재미있는 과학 실험을 경험할 수 있다. ‘씽씽 애니쏭’은 본문에서 다룬 주제를 신나는 과학 개념 동요 영상으로 한 번 더 즐겁게 익힐 수 있다. 책을 읽다 나온 AR아이콘을 ‘똑똑 과학단추’ 애플리케이션으로 인식하면 주제를 효과적으로 탐구할 수 있는 다양한 AR활동으로 과학을 흥미롭게 체험해 볼 수 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우리 아이들이 살아갈 4차 산업혁명 시대는 첨단 과학 기술이 생활에 더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시대”라며 “‘똑똑 과학단추’는 이러한 미래 사회를 살아갈 우리 아이들이 유아기부터 과학적 문제 해결력과 의사 결정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고 전했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