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토탈스위스코리아 광주지사 확장 이전

토탈스위스코리아 송국주 지사장 특강

“성공 위해 꿈을 갖고 변화하자”

  • (2019-01-11 10:29)


토탈스위스코리아(주)(지사장 송국주)가 지난 1월 3일 문화와 예술의 도시 ‘빛고을 광주’에서 ‘광주지사 확장 이전식’을 가졌다.

토탈스위스코리아는 지난 2016년 9월 직접판매공제조합과 공제계약을 맺고 가파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대전, 전주, 광주, 대구, 부산 등 5개 광역 도시에 지사를 두며 회원들의 원활한 사업에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토탈스위스코리아는 지난해 9월 부산지사 확장이전, 11월 대구지사 확장이전에 이어 2019년 1월 광주지사도 확장이전하게 됐다.

이는 제품력과 탄탄한 마케팅 및 경영진의 탁월한 리더십이 있었기에 단기간에 한국 시장에 안착한 것은 물론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

올해 다양한 연중 프로모션 및 세미나가 예정되어 있고 다양한 신제품 또한 순차적으로 론칭할 계획을 갖고 있는 토탈스위스코리아의 무서운 상승세는 올해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확장 이전한 광주지사는 광주 상무역 6번 출구에서 약 100m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약 100평의 실내 규모에 최대 300명의 인원이 함께 세미나를 진행할 수 있다. 서울 본사처럼 회원등록, 제품 구입 및 픽업, 반품 등 사업에 필요한 모든 행정절차와 시스템이 활용 가능하다.

60년 만에 맞이한 황금돼지의 해인 기해년(己亥年)의 첫 공식 행사로 치러진 이번 광주지사 확장 이전식에는 송국주 지사장, 김영열CP, 이건환CP 등 토탈스위스코리아 임직원과 리더가 참석해 광주지사의 발전과 도약을 축하했다. 특히, 이번 이전식에서는 송국주 지사장이 ‘성공을 위해 반드시 꿈을 갖고 변화하자’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해 참석한 회원에게 특별한 동기부여를 심어줬다.

송국주 지사장의 특강 이후에는 가수 최영범과 태권무 시범단의 축하공연이 있었으며, 회원들이 성공담을 공유하며 이전식을 마쳤다.



토탈스위스코리아 송국주 지사장 특강

“성공 위해 꿈을 갖고 변화하자”
토탈스위스코리아 광주지사 확장 이전식에서 많은 회원들에게 동기부여를 심어준 송국주 지사장의 특강 내용을 정리했다.


신념과 가치관
우리가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성공할 수 있다는 신념을 가지는 것이다. 성공한 사람은 성공의 냄새가 난다. 하지만 실패한 사람은 실패의 그림자가 여기 저기 보인다. 성공한 사람은 꿈을 달성하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한 최선의 노력을 한다. 그러나 실패한 사람은 변명이 많다. 성공한 사람은 꿈을 달성하는데 모든 열성과 노력을 실천해온 사람이다. 위대해지고 싶으면 정열이 없이는 위대해질 수 없다. 성공하고 싶은 열망이 없으면 성공할 수 없다. 성공한 사람은 할 수 있다는 강한 신념을 가지고 있다. 크게 성공을 거둔 사람은 신념의 강도가 실패한 사람보다 훨씬 강하고 높다.

또, 성공한 사람들은 자기의 소중한 가치관을 지니고 있다. 가치관이란 어떤 것이 소중하고 옳으며 어떤 것이 그른 것인가 하는 판단력을 말한다. 미국이 초일류국가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에 대하여 ‘관용의 정신’과 ‘자유 민주주의 정신’ 등을 열거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미국의 국민들이 올바른 가치관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미국도 지역감정이 분명히 있다. 그러나 미국 국민은 국가의 중요한 일을 결정할 때는 지역감정을 버리고 국익을 위해 무엇이 옳은 결정인가를 놓고 투표로 결정한다. 이는 바른 가치관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소통과 멘토, 비전과 꿈
성공하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소통하고 또 소통해야 한다. 성공, 그것은 아주 간단하다. 내가 무엇을 원하는가를 먼저 확실하게 정해야 한다. 그리고 어떤 고생도 마다하지 않을 각오를 하고 고생을 사서 해야 한다. 그렇게 하면 반드시 성공자가 된다. 또 하나 성공한 사람은 반드시 멘토가 있다. 미국의 자동차 왕 헨리포드가 토마스 에디슨을 멘토로 두었듯이 여러분의 멘토는 바로 상위 스폰서이다. 스폰서를 믿고 열심히 사업을 진행하면 여러분도 진정으로 위대한 사람이 될 수 있다.

크리스토퍼 콜럼버스는 미지에 대한 비전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아메리카 신대륙을 발견할 수 있었다. 그리고 니콜라우스 코페르니쿠스는 천체에 대한 비전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지구가 돈다는 것을 마침내 밝혀낼 수 있었다. 성공이란 얻는 것을 의미한다. 성공이란 인내심을 갖고 일을 했을 때 비로소 얻는 것이다. 꿈을 크게 가져야 한다. 꿈의 크기가 여러분의 미래를 결정한다. 꿈은 반드시 이루어진다. 위대한 업적도 처음에는 모두 꿈이었다. 빌 클린턴 대통령은 고등학생 시절에 백악관을 찾아가 존F. 케네디 대통령을 만나고 난 후 대통령이 되겠다는 꿈을 지니게 됐고 그 꿈을 먼 훗날 이루게 된다. 지금은 모든 것이 생각이지만 꿈을 가지고 있으면 반드시 이루어지게 되는 것이다.


노력과 변화

성공한 사람의 끊임없는 노력을 보지 않고 단순한 성공의 결과만 보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다. 극심한 고통과 난관을 극복해서 성공의 길에 이른 것이다. 이상과 비전에 의해서 만들어진 결과물이 성공이다. 이상을 크게 갖지 않으면 크게 성공할 수 없다. 이상을 가졌다면 행동으로 실천해야 한다. 실패자의 가장 큰 특징은 꾸물거리는 것이다. 행동해야 성공할 수 있다. 기회는 누구에게나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원하는 사람에게만 주어진다.

누군가 기회를 가져다주기를 바라는 사람은 실패자가 될 확률이 매우 높다. 기회는 찾아나서야 된다. 가난과 실패를 가지고 있는 사람의 주요한 특징은 ‘내게는 기회가 주어지지 않았다’고 하는 것이다. 이제는 변화해야 한다. 변화하지 않고 성공할 수 없다. 우리 주변에는 항상 기회가 있다. 성공에 대한 열망과 성공에 대한 꿈을 갖지 않으면 성공할 수 없다. 기회는 여러분에게  지금 이 순간 주어져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