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라라코리아 2019 글로벌 컨벤션 개최 (2019-01-11 10:22)

꽃을 피워라∼ 블루밍 라라∼

라라코리아인터내셔날(주)(회장 김상래, 이하 라라코리아)이 지난 1월 9일 대전 ICC호텔 컨벤션홀에서 약 1,200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대외적인 첫 행사인 ‘2019 라라코리아 글로벌 컨벤션’을 개최했다.


한 겨울에 핀 꽃, 라라코리아
라라코리아는 지난해 5월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과 공제계약을 체결한 신생업체이다. 회사가 설립된 이후 그간 자체적인 소규모 세미나는 지속해왔지만 이처럼 대규모 인원이 참석한 대외적인 행사는 처음으로 가졌다. 특히, 애초 계획했던 것보다 일정을 훨씬 앞당겨 신년 초에 행사를 가진 것은 그만큼 폭발적인 성장이 뒷받침 되었기에 가능했다.

쌀쌀한 날씨에도 행사장에는 준비된 자리가 부족할 만큼 전국 각지에서 찾아온 많은 회원들의 열기는 이번 컨벤션의 주제인 ‘꽃을 피워라, 블루밍 라라’처럼 한 겨울에 ‘라라코리아’라는 꽃을 피우기에 충분했다.

컨벤션은 KBS 개그맨이자 가수인 조지훈 씨가 사회를 맡았다. 그는 재치 있는 입담으로 참석한 라라코리아 회원들의 단합을 이끌어내며 시종일관 흥겨운 분위기를 이끌어냈다. 컨벤션은 환상의 화음으로 아름다운 하모니를 들려준 합창단의 공연과 의장대의 사열을 받은 리더 회원 및 경영진의 입장으로 시작됐다.

김상래 회장은 “라라코리아가 태동한지 만 8개월이 지났다. 리더들이 앞만 보고 달려온 덕분에 상상을 초월하는 발전을 이루게 됐다. 앞으로 무거운 책임감을 더 느끼고 많은 분들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길잡이 역할을 다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또, “현재 라라코리아 리더들의 소득은 상당히 높다. 이렇게 짧은 시간 안에 이런 고소득을 올릴 수 있었던 것은 추보성 대표 사업자를 중심으로 똘똘 뭉쳐 외부의 수많은 장벽을 넘어섰기 때문이다. 이러한 리더들이 있었기에 저 역시 가시밭길을 건널 수 있었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길게 느껴질 수 있는 8개월간 함께 고생한 리더들에게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JBKLAB과 전략적 제휴 맺어
라라코리아는 이번 컨벤션을 통해 천연물기반 기능성 소재 및 나노파이토메디신 연구개발 전문기업인 (주)JBKLAB(대표이사 장봉근)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JBKLAB의 장봉근 대표는 임상약리학을 전공한 약사로 슈퍼푸드로 불리는 아로니아를 아시아 최초로 소개하고 국내에 도입한 인물로 유명하다.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JBKLAB은 나노플렉스 특허물질을 적용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 우수한 물질을 포함한 제품을 라라코리아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장봉근 대표는 이번 컨벤션에서 JBKLAB이 개발한 특허물질에 대한 소개와 앞으로 라라코리아를 통해 선보일 제품에 대해 소개했다.

장 대표의 설명에 따르면 면역은 이물질로부터 자기 세포를 방어하는 시스템 또는 백혈구를 말한다. 백혈구가 신체 내부에서 발생한 이상세포가 염증, 노화와 암을 유발하지 않도록 제거하는 것을 내부면역이라 하며, NK세포, NKT세포, 대식세포 등이 이를 담당한다.

또, 림프구와 과립구가 외부로부터 침입한 세균, 바이러스, 미세먼지 및 발암물질과 같은 이물질을 제거한다. 하지만, 과도한 스트레스성 활성산소로 인한 백혈구 손상, 과도한 독소의 유입으로 인한 백혈구 파괴, 다당류 섭취 부족으로 인한 백혈구 활성 저하 등이 면역력을 저하시키며, 이로인해 질병이 발생하게 된다.

면역력을 강화시키기 위해서는 활성산소 제거, 유입된 독소제거, 면역세포의 활성화 등이 이뤄져야 한다. 이러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특허물질을 JBKLAB이 개발한 것이다. 아로니아 유효성분 시아니딘과 다시마의 후코이단을 특수한 나노기술로 융합한 나노복합체인 CFNC(Cyanidine-Fucoidan NanoComplex)는 세계 최초로 개발됐으며, 현재까지 개발된 면역성분 가운데 가장 탁월한 면역강화제 효과를 다수의 임상시험을 통해 입증했다.

JBKLAB은 우수한 효능의 특허성분인 CFNC와 자연유래 파이토케미칼을 고루 함유한 면역강화제 건강기능식품 ‘라라 올 케어 겔(LaLa All Care Gel)’을 개발했으며, 라라코리아와 제휴를 통해 독점 공급하게 됐다.

또, 신개념 종합 눈 영양제인 건강기능식품 ‘라라 슈퍼 아이즈(LaLa Super Eyes)’도 선보인다. 35가지의 천연성분이 최적의 배율로 함유된 뉴트라슈티컬 제품으로, 눈 건강 및 시력개선과 전반적인 영양균형을 맞춰주는 획기적인 포뮬러로 탄생됐다.

앞으로 JBKLAB은 더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순차적으로 라라코리아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꽃들의 향연, 직급 인정식
JBKLAB 장봉근 대표이사의 강의 후에는 2019년 출발을 알리는 케이크 커팅식과 참석자들과 함께 하는 건배제의 및 만찬이 이어졌다. 만찬 중에는 올해 라라코리아가 계획하고 있는 여행프로모션에 대한 안내 영상이 방영됐다. 라라코리아는 오는 4월 태국 푸켓과 10월 미국 서부지역으로 석세스 트립을 다녀올 예정이다.

만찬 이후 2부의 첫 순서는 배우이자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이동준 씨의 축하공연이 있었다. 그는 라라코리아 제품을 직접 구매해 사용하고 있고 제품에 매우 만족하고 있다며, 라라코리아의 미래는 앞으로 탄탄대로일 것이라고 칭찬했다.


다음은 컨벤션의 가장 화려한 순간인 직급인정식이 진행됐다. 라라코리아가 출범한지 만 8개월 밖에 안됐음에도 불구하고 25명의 3스타, 5명의 4스타, 그리고 1명의 5스타가 배출됐다.

5스타로 승급한 추보성 대표사업자는 “내가 목표를 갖고 최선을 다해 뛰다보니 기회라는 것이 찾아왔다”며 “특별한 능력이 있어서 이 자리에 오른 것이 아니다. 배우려는 노력과 자세만 있다면 능력은 누구나 다 채울 수 있다. 많은 파트너들과 부족한 능력을 메우고 격려해가며 최선을 다했다. 혼자만의 힘이 아닌 여러분과 함께 이룬 결과인 만큼 많은 분들이 같이 성장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더욱 분발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직급인정식 중간에는 자동차 프로모션을 달성한 회원에게 자동차 증정식이 있었으며, 가수 홍진영, 박상철 씨의 축하공연을 끝으로 성대한 컨벤션의 막을 내렸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