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도테라코리아, 신년 리더스 킥오프 개최 (2019-01-11 10:06)

신제품 도테라 요가 컬렉션 공개


도테라코리아(유)(대표이사 장재훈)가 오는 1월 18일부터 19일까지 강원도 삼척 쏠비치에서 2019년 첫 ‘리더스 킥오프’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리더스 킥오프에는 미국 본사에서 도테라 에센셜오일 & 건강식품 과학위원 니콜 스티븐슨과, 에릭 랄슨 더블 다이아몬드, 캐롤 게스트 블루 다이아몬드가 참석할 예정이다.

니콜 스티븐슨은 새롭게 출시되는 도테라 요가 컬렉션과 에센셜 오일, 오일 블렌딩 테크닉에 대해 강의를 펴친다. 에릭 랄슨은 도테라 초창기 사업자로 다양한 경험을 통해 배운 특별한 리더시 트레이닝을 선보일 예정이며, 캐롤 게스트는 특별한 비즈니스 노하우와 경험담을 전할 계획이다.

한편, 도테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도테라 요가 컬렉션은 안정, 집중, 깨달음을 위한 특별한 향기를 지닌 프리미엄 요가 블렌드 오일로 앵커 안정 블렌드, 얼라인 집중 블렌드, 어센드 깨달음 블렌드 등 차별화된 3종의 블렌드 오일로 구성되어 있다. 앵커는 전신을 차분하게 감싸주는 따스한 향기의 에센셜 오일이다. 앵커는 자연의 풍부한 향기로 바쁜 일상 속에서 마음의 안정을 되찾고 자기 자신에 대한 믿음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얼라인은 신선하고 산뜻한 꽃향기의 에센셜 오일이며, 집중력이 흐트러졌을 때 신선한 허브 향이 잠재된 가치를 떠올리고 안정된 기분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어센드는 밝고 달콤한 꽃 향기의 에센셜 오일로 경쾌한 시트러스 향이 기분을 끌어올리는데 도움을 준다.

도테라는 도테라 요가 컬렉션 외에 위터그린, 파촐리, 시베리안 퍼, 클래리 세이지 등의 에센셜 오일도 선보인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