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구몬, 크리에이터 승헌쓰와 기부 캠페인

구몬CM송에 ‘좋아요’ 누르면 도서 기부

  • (2019-01-11 09:58)


(주)교원(대표 장평순)의 개인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이 크리에이터 승헌쓰(본명 백승헌)와 따뜻한 나눔을 위한 ‘미라클릭’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

미라클릭 캠페인은 인스타그램 참여로 이루어진다. 구몬학습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를 클릭하는 것만으로도 나눔의 기적이 만들어진다는 뜻에서 ‘미라클릭(미라클+클릭)’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크리에이터 승헌쓰가 출연한 외국어CM송 뮤직비디오에 ‘좋아요’를 누르면, 그 개수에 따라 전국 미혼모 보호시설에 책이 기부된다.

구몬학습은 1월 7일 외국어CM송 뮤직비디오를 공식 인스타그램이 공개했다. 이후 2주간 집계 된 ‘좋아요’ 수는 5개당 1권의 도서로 기부될 예정이다. 목표량은 5,000권이며 크리에이터 승헌쓰는 ‘미라클릭’ 취지에 공감하며 출연료를 전액 기부한다.

이번 캠페인은 새로운 기부문화인 퍼네이션(Funation)의 일종으로 기획됐다. 퍼네이션은 Fun과 Donation의 합성어로, 기부 금액보다 방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나타난 트렌드다. 단순히 콘텐츠를 소비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콘텐츠 소비를 기부 참여로 연결한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크리에이터와 기업의 사회적 영향력이 실질적으로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이번 미라클릭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좋은 마음이 더해져 완성된 만큼 많은 분들이 함께 즐겁고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