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독자투고> 리더들의 비전과 이야기가 듣고 싶어요 (2019-01-04 14:54)

국내 다단계판매업체에는 다수의 리더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저마다 그룹을 형성해 그룹별 세미나 및 행사도 많이 갖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저처럼 초보 사업자나 예비 사업자는 어떤 스폰서를 만나야 하는지가 어떤 회사를 선택해야 하는지 만큼 중요한데 회사소개에 비해 리더 소개는 그리 많지 않더군요. 가끔씩 <한국마케팅신문>을 통해 리더들의 인터뷰 기사를 접하고는 있지만 좀 더 많은 리더들의 이야기가 소개됐으면 합니다.

단순히 그들의 성공스토리보다는 이 리더들이 갖고 있는 나름의 비전과 리더가 속해 있는 그룹은 어떤 시스템을 갖고 있는지, 어떤 교육이 이뤄지고 있는지 등이 소개됐으면 합니다. 리더가 생각하는 다단계판매업, 왜 이 사업을 해야 하는지, 무엇을 이룰 수 있는지 등의 사실적인 얘기가 예비 또는 초보 사업자에게는 많은 도움이 됩니다. 각 리더마다 방식이 다르고 생각하는 바가 다르기 때문에 많은 공부가 될 것 같습니다. 새해에는 <한국마케팅신문>에서 더욱 많은 리더들의 이야기가 소개되길 바랍니다.


<서울 마포구 공덕동 임 모 씨>


 

독자투고를 받습니다 

본지는 건전한 유통문화의 정립을 위해 ‘독자투고’를 받습니다. 업계를 위한 정책, 제도 등에 대해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개인감정에 의한 특정 기관 및 업체 또는 판매원 등에 대한 비난 및 욕설은 지면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독자투고’는 본지 이메일(mknews@mknews.co.kr)로 다음과 같은 형식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제목란에 <독자투고> 명시/ 성함, 거주지(○○시 ○○동), 연락처 명시/ 원고는 제목과 내용을 합해 글자크기 10포인트로 최소 A4 ½장 이상 분량.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