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아실리코리아, 갈라디너로 2018년 마무리 지어

2019년 비전 및 신제품 소식 전달

  • (2019-01-02 16:02)


아실리코리아(유)(지사장 전사무엘)는 지난 12월 21일 서울 워커힐호텔 비스타홀에서 아실리 앰버서더 브론즈 이상 회원들이 약 300명 참석한 가운데 ‘더 파운더스 갈라 디너(Founders Gala Dinner)’ 행사를 가졌다.

아실리 글로벌 브렌트 모릴(Brent Morill) 회장도 참석해, 아실리 글로벌의 비전과 함께 참석한 아실리코리아 앰버서더들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날 갈라 디너는 2019년 아실리코리아의 로드맵, 신제품 소식과 더불어 직급인정식도 함께 진행됐다. 아실리코리아 전사무엘 지사장은 2019년 비전과 함께 다양한 신제품 출시 소식을 전했다. 아실리코리아는 체계적인 교육시스템 및 세미나를 구축하고 5월에는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신제품으로는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화이버(Fiber: 제품명 미정)’, 밀크씨슬 추출물이 함유되어 간 건강뿐만 아니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로 디엑스(Zero DX)’를 소개했다. 이밖에 데이 & 나이트 종합비타민 등 분기별 신제품 론칭을 계획하고 있어 올해 제품군이 더욱 강화될 예정이다.

전사무엘 지사장은 “아실리의 지금을 만들어준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아실리는 지금 막 시작한 브랜드이고 그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 여러분들께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우리 임직원들은 최선을 다할 것이다. 올해보다 내년, 내년보다는 5년, 10년이 더 기대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