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네츄러리플러스코리아, 두 번째 모멘텀 (2019-01-02 15:51)

“일본을 넘어 세계 최고로”

네츄러리플러스코리아(주)(지사장 다카하시 가즈노부)가 한해를 정리하고 제2의 도약을 위해 ‘SECOND MOMENTUM’이란 주제로 12월 22일 서울 워커힐호텔 비스타홀에서 700여명이 운집한 가운데 성대한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네츄러리플러스 세계 대표이사인 나고시 다카아키 사장을 비롯하여 일본, 태국에서 온 회원들도 참석하여 네츄러리플러스코리아의 발전을 기원했다.

지난 9월 1일에 부임한 다카하시 가즈노부 지사장은 “오늘은 우리가 기다리고 기다렸던 스피릿 어워드 세컨드 모멘텀을 위해 이곳에 모였다. 이 행사장에는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 대구, 울산, 전주 등 많은 곳에서 먼 길 마다하지 않고 달려와 주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는 “네츄러리플러스코리아는 2018년 3월 처음 모멘텀이 일어났다. 그리고 12월 22일을 시작으로 제2의 모멘텀에 돌입한다”고 선포를 한 후 “그동안 참으로 많은 일들이 있었다. 하지만 그 것을 뛰어넘을 때마다 우리들은 강해졌고, 결속되었다. 동료를 믿고 동반성공하고, 같이 웃을 수 있는 비즈니스를 네츄러리플러스를 통해 이루어 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일본 본사에서 온 나고시 다카아키 사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 이 열정과 기세를 보면 가까운 시간 안에 한국이 그룹 천체에서 1위를 할 날이 멀지 않았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다”라며 “한국은 전 세계 전체시장에서 일본, 대만에 이어 3위를 달리고 있다. 그러니 네츄러리플러스코리아가 일본을 넘어 꼭 1위를 달성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네츄러리플러스 보너스권리 중 SPIRIT MEMBER가 33명, STAR MEMBER 17명,  CFC MEMBER 1명 드이 탄생하여 인증서 및 핀 등이 수여됐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