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알아서 잘하는 공부초능력 (2019-01-02 14:55)

대교, 눈높이러닝센터 TV광고 공개


(주)대교(대표이사 박수완)는 자기주도학습관 ‘눈높이러닝센터’의 차세대 러닝센터 메인 TV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눈높이러닝센터 TV광고는 눈높이러닝센터를 방문하는 학습자가 ‘이해력’, ‘집중력’, ‘도약력’, ‘실천력’ 등 4가지 공부초능력을 갖추게 되어 학습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또한 학습자가 숨은 공부초능력을 바탕으로 단계적으로 학습하는 과정을 담아 학부모가 눈높이러닝센터에서 학습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광고에서 소개되는 눈높이러닝센터의 ‘알아서 잘하는 아이로 성장하는 공부역량 계발 서비스’는 학습보조도구인 태블릿PC를 사용하여 단기간적으로는 학습자의 성적이 향상되도록 돕고, 장기적으로는 내적 학습 역량을 길러주기 위해 학습 데이터를 수집·분석하여 성장리포트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대교 관계자는 “지난 12월에 미리 오픈된 티저 광고에 이어 공부초능력으로 학습하는 과정을 담은 메인 광고를 오픈했다”며 “학부모들은 차세대 눈높이러닝센터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학습서비스를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눈높이러닝센터의 공부역량 계발 서비스는 자기주도(Self-directed), 흥미유도(Motivated), 개인수준 맞춤형(Adaptive), 풍부한 콘텐츠(Resource free), 다양한 IT기술과 융합(Technology embedded)으로 새로운 스마트(S.M.A.R.T) 학습을 구현한 점을 인정받아 특허권을 취득하기도 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