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LG생건, 노블 한방 브랜드 ‘秀(수)한방’ 론칭 (2019-01-02 14:52)

시그니처 제품 ‘사가수 자하비책 에센스’ 첫선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차석용)이 찬란했던 귀족문화의 유산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노블 한방화장품 브랜드 ‘秀(수)한방’(이하 수한방)을 론칭했다고 12월 20일 밝혔다.

수한방은 LG생활건강의 한방화장품 럭셔리 브랜드인 ‘사가秀(수)’(이하 사가수)와 프리미엄 브랜드인 ‘수려한秀(수)’(이하 수려한)를 아우르는 패밀리 브랜드이다.

LG생활건강은 ‘수한방’의 론칭에 따라 향후 신규출시 또는 리뉴얼하는 ‘사가수’와 ‘수려한’ 제품에 패밀리 브랜드인 ‘수한방’의 브랜드 콘셉트를 적용하고, 패밀리 브랜드 네임도 함께 표기해 이미지를 제고할 계획이다.

특히 ‘수한방’은 노블 뷰티 한방 브랜드라는 콘셉트에 따라, 이를 담은 고품격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의 한방 연구 기술과 노하우를 집약해 한국의 고급 원료인 천삼에 천연유래 성분을 배합한 편안한 사용감과 은은한 플라워향의 내추럴 한방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수한방’은 론칭 첫 번째 제품이자 시그니처 제품으로 수한방 ‘사가수 자하비책 에센스’를 출시했다.

‘사가수 자하비책 에센스’는 피부 활력 강화 성분인 자하전삼™을 함유한 앰플 에센스로, 피부 노화의 근원부터 케어 해 동안 피부로 되돌려 준다. 피부에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리지 않고 끈적임 없이 밀착되며, 덧바를수록 차오르는 촉촉함과 탄력감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