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매나테크 코리아, ‘2018 홍명보 자선 축구경기’ 후원 (2018-12-24 10:47)

올해로 6년째… 후원금 통해 소아암 환우 지원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매나테크 코리아가 지난 12월 22일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2018 홍명보 자선 축구경기’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홍명보 자선 축구경기는 홍명보장학재단이 주최하는 자선 축구경기로 소아암 환우와 스포츠 복지 단체, 유망주, 저소득층을 지원하기 위해 매해 개최되고 있다.

매나테크 코리아는 2013년부터 올해까지 6년째 홍명보 자선 축구경기를 후원함으로써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현금 1,000만 원과 1,000만 원 상당의 매나테크 제품을 전달해 어린 소아암 환우들의 치료 기금 등으로 사용해줄 것을 당부했다.

올해 홍명보 자선 축구경기에서는 2002년 월드컵 선수들과 K리그 올스타 선수들이 참여한 이색 경기가 펼쳐졌다. 특히, 필드에서 더 이상 모습을 볼 수 없었던 이영표 KBS 축구해설위원과 김남일 등 은퇴한 선수들이 참여해 뜻 깊은 자리에 함께 했다.

이외에도, 선수들의 애장품을 활용한 자선 경매가 열려 관객들과 본 행사의 취지와 의미를 되새기는 동시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다양한 사전 행사들이 진행됐다.

매나테크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후원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소아암 환우들과 그 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매나테크 코리아는 홍명보 자선 축구경기 후원 외에도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M5M(Mission 5 Million)’을 통해 후원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본 캠페인은 매나테크의 제품 판매 금액 일부를 영양 실조 아동들의 성장 발육에 필요한 파이토블렌드™(PhytoBlend)를 제조, 공급하는데 사용한다. 파이토블렌드는 자연 원료를 기반으로 20종이 넘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영양 파우더로 굶주림에 고통 받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핵심 영양을 공급한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