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팔도, ‘비빔면 윈터에디션’ 출시 (2018-12-21)

우동 국물 스프 별첨한 비빔면 선보여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겨울을 맞아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이하 비빔면 윈터에디션)’을 선보였다. 지난해 3월 출시한 ‘봄꽃비빔면’에 이은 두 번째 시즌 한정 제품이다. 팔도는 봄, 겨울철 시장 공략을 강화하며 ‘비빔면’을 연중 즐기는 별미면으로 성장시킨다는 계획이다.

‘비빔면 윈터에디션’은 기존 ‘비빔면’에 우동 국물 스프를 별첨한 것이 특징이다. 총 500만 개 분말 스프를 추가로 제작해 봉지 당 1개씩 담았다. 국물 스프는 가쓰오부시로 맛을 내 감칠맛을 살렸다. 종이컵 1개 분량의 뜨거운 물에 넣어 ‘비빔면’과 함께 먹으면 좋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패키지도 변경했다. 특유의 파란색 바탕에 눈 덮인 풍경을 형상화해 포근함을 더했다. 겨울 한정판 제품 출시에 힘입어 국내 계절면 중 처음으로 연간 1억 개 판매를 기대하고 있다.

팔도는 한정판 제품과 더불어 다양한 형태로 브랜드를 확장하며 경쟁력을 높여 왔다. 최근에는 ‘비빔밥’으로 변신했다.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을 수 있는 냉동밥 제품이다. ‘팔도비빔밥 산채나물’, ‘팔도비빔밥 진짜짜장’ 2종으로 35년 액상소스 기술력을 담은 ‘만능비빔장’과 ‘진짜짜장’ 소스를 각각에 별첨했다.

한창민 팔도 면BM 팀장은 “지난 1984년 출시한  ‘팔도비빔면’은 차갑게 먹는 라면 시장을 처음 개척한 원조 비빔라면이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품질 개선과 색다른 한정판 제품 출시를 통해 사계절 별미면으로 사랑받는 브랜드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윤미애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