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파시 정지원 대표, ‘대한민국환경공헌대상’ 수상

“책임감 갖고 성장한 모습 보일 것”

  • (2018-12-21 10:28)


파시글로벌코리아(주)의 정지원 대표이사가 ‘제2회 대한민국환경공헌대상’에서 화장품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본 시상식은 대한민국환경공헌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 국제언론인클럽, 이학재 국회의원, KT 등이 주관한 시상식으로 지난 12월 15일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진행됐다.

정지원 대표는 자연환경 개선과 환경으로부터 국민을 지키고 보호하는 운동에 앞장서며 국민의식을 고취 시키고 특히, 친환경화장품 부문에서 그 이상을 높인 점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파시글로벌의 스킨케어라인 온리비유의 전 제품 원료는 미국 환경단체 EWG(Environment Working Group)으로부터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그린 등급을 받았다.

정지원 대표는 지난 9월 국제평화언론대상 시상식에서 조직윈원장상과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정지원 대표의 파시글로벌코리아는 바이오텐(주)과 기능성 소재의 기술․제품의 전략적 업무협약 및 독점공급계약을 체결하고 해외시장 진출을 도모하는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조직위원장상을 수상했다. 또, 중소기업 브랜드 활성화를 통해 국가 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정 대표는 “파시글로벌 온리비유가 자연에서 얻은 식물성 재료에 과학적인 기술력을 더해 품질과 안전성이 입증된 성분만 사용한 점을 높이 평가한 것 같다”며 “이번 수상에 부끄럽지 않게 앞으로도 고객이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만 유통할 것을 약속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이제 출발한 중소기업 임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며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더 많은 책임감을 갖고 2019년에는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이겠다”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