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지쿱, ‘제너럴 밸런스 에너지’ 출시 (2020-08-12 14:27)

비타민과 미네랄 12종 담은 복합 건강식품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비타민과 미네랄 12종을 담은 ‘제너럴 밸런스 에너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바쁜 일상 속에서 음료 형태로 간편하게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돕고자 개발됐다. 합성향료와 부형제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물과 함께 섞어 과일 주스처럼 쉽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너럴 밸런스 에너지는 체내 에너지 생성과 활발한 대사 활동에 도움을 주는 12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항산화 작용과 면역 증진에 탁월한 L-아르기닌과 11종 식이섬유를 비롯해 현대인들의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산균 7종·효소 5종도 함유했다.


이 외에도 사과과즙분말과 레드비트뿌리추출액, 브로콜리 새싹 등 각종 유기농 과일과 야채혼합분말을 부원료로 함유해 풍부한 맛과 영양을 선사한다.


지쿱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음료 형태로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돕고자 개발한 복합 건강식품”이라며 “하루 한 포 제너럴 밸런스 에너지와 함께 장마와 더위로 지친 몸 속 생기를 충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쿱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제너럴 밸런스(General Balance)’는 만성피로, 스트레스, 영양 불균형 등으로 피로한 현대인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이번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에너지’는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