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왕웬친 박사 건강 세미나 개최

2018년을 마무리 짓는 송년의 밤 행사도 가져

  • (2018-12-14 10:50)

토탈스위스코리아(주)(지사장 송국주)가 지난 12월 6일부터 7일까지 토탈스위스인터내셔널의 창립자이자 CEO인 왕웬친 박사의 특별 건강 세미나를 개최했다. 왕웬친 박사의 건강 세미나는 6일 서울 비즈니스센터, 7일 부산 비즈니스센터에서 진행됐으며, 6일 건강 세미나 이후에는 2018년을 마무리 짓는 송년의 밤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열의가 가득 찬 세미나
지난 10월 토탈스위스코리아 컨벤션 이후 2개월 만에 다시 한국을 방문한 왕웬친 박사는 2주년 기념 특별 건강 세미나를 진행했다. 지금껏 전 세계를 무대로 한 1,200회가 넘는 건강 세미나는 매번 강의장을 가득 메울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번 서울 비즈니스센터 세미나도 약 400명의 회원 및 소비자로 가득 찼다. 찬바람이 부는 날씨에도 토탈스위스코리아 서울 비즈니스센터는 왕 박사 강의를 향한 회원들의 높은 열의로 뜨거웠다.
▷ 왕웬친 박사

본격적인 세미나 시작에 앞서 송국주 지사장은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은 바로 현재 이 시간을 말하고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은 현재 함께하고 있는 사람이다. 또,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일은 현재 함께하는 사람에게 좋은 일을 해주는 것”이라며 “지금 이 순간을 소중히 여기고 함께하는 사람들과 좋은 인연을 이어가며 좋은 일을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 “왕웬친 박사의 건강 세미나를 통해 유익한 건강 정보는 물론 핏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얻어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송국주 지사장

왕웬친 박사는 혈액 검사지를 이해하는 방법과 어떤 영양소가 필요한지를 설명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46세 남성의 혈액종합검사 결과지를 가지고 강의해 참석한 회원들의 이해도를 높였다.


영양은 양에 비례한다
왕웬친 박사의 건강 세미나는 모든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쉽게 설명한다. 대부분 건강 관련 강좌가 전문용어 등으로 어렵게 여겨지는 반면 왕 박사의 강의는 다양한 일상생활에서의 부연설명과 그림 등을 이용해 어느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설명한다.

이번 강의도 혈액 검사 후 결과에 대해 어떤 건강상태인지를 설명하며, 왜 이런 건강상태가 됐는지를 설명했다. 왕 박사는 “우리 신체의 모든 기관은 모두 혈관과 연결돼 있기 때문에 혈액검사를 통해 몸의 이상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며 “혈액검사를 통해 영양소의 적정섭취, 과다, 과소 섭취에 대해 판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영양은 양에 비례한다고 설명했다. 사람이 배가 고플 때 양껏 먹어야 배가 부르듯, 영양 역시 양껏 섭취해야 한다. 단, 약은 개인의 질병에 맞춘 처방이기 때문에 오롯이 질병을 갖고 있는 사람만을 위한 것이고 과하게 복용하면 부작용이 생긴다. 때문에 처방해준 기간 동안 적정량을 복용해야 질병을 치료할 수 있다.

왕 박사는 “토탈스위스의 핏솔루션은 약이 아닌 영양이다”라며 “평소 지속적인 섭취를 통해 우리가 필요로 하는 다양한 영양소를 보충해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우리 몸에는 약 70조 개의 세포가 있으며 몸이 의식하지 않은 상태에서 세포는 죽고 재생을 반복한다. 하지만 현대인들은 환경오염,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습관 등 다양한 요인들로 인해 우리 몸에 필수적인 비타민과 미네랄을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는 영양불균형의 상태에 노출되어 있다. 이러한 영양부족 상태는 세포 건강에 영향을 끼친다. 때문에 건강한 세포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식이요법을 통한 영양균형이 필수이다.

그는 “토탈스위스는 사람들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종합적으로 파악하고, 신체와 정신적으로 더욱 건강하고 풍부한 솔루션을 전 세계에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송년의 밤
토탈스위스코리아는 6일 왕웬친 박사의 건강 세미나 이후 서울 비즈니스센터 인근 LAPLACE로 장소를 옮겨 약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2018년 한 해를 뒤돌아보고 다가올 새해에는 더욱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가기 위해 마련된 송년의 밤에서는 신규 P1, P2 직급자 인증식과 함께 2019년 비전발표가 있었다. 송국주 지사장은 “2019년에는 뉴 스타트 세미나, 디렉터 세미나, 컨벤션, 리더십 트립 등의 연중 프로모션 및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라며 “이러한 사업계획과 다양한 신제품 론칭으로 매출 1,200억 원 달성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전했다. 또, 회원수 10만 명 돌파, 디렉터 이상 직급 회원 1,200명, 크라운 프레지던트 직급자 6명 등의 구체적인 계획안을 전하며, 업계 7위권 진입을 향해 더욱 분발하고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토탈스위스코리아는 2019년도에 화장품(Time Solution), 오메가-3(Omega-3), 루테인 나노(Lutein Nano), Q-10, 유산균(Probiotics), 공기 청정기(Air Purifier), 워터 솔루션(Water Solution) 등의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론칭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