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애릭스코리아, 송년 SVP 세미나 개최 (2018-12-14 10:21)

제품철학, 사업 노하우 등 특별 강의 진행


애릭스코리아(주)(지사장 우진희)가 지난 12월 7일부터 8일까지 강원도 홍천 소노펠리체에서 ‘2018년 애릭스 송년 SVP 세미나’를 가졌다.

이번 송년 SVP 세미나는 2018년 한 해의 노고를 격려하고, 서로에게 감사하며, 또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세미나는 마크 윌슨 사장의 환영 인사로 시작됐다. 그는 세미나에 직접 참석하지 못했지만 영상을 통해 한국 회원에 대한 애정과 진심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애릭스 제품들의 차별성을 이해할 수 있게 애릭스 공동창립자 및 최고제품책임자인 디아나 랏슨이 동영상을 통해 제품철학에 대해 강의했다. 또, 가천대학교 송진구 교수는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까?’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해 애릭스 회원들은 사업의 노하우를 배우고 마음가짐을 새로이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직급 인증식을 비롯해 각 부문별 시상식, 축하공연 등이 있었으며, 세미나 둘째 날에는 스키와 오션월드로 나누어 회원들은 파트너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애릭스코리아 관계자는 “2018년 한 해 동안 많은 수고를 해주신 애릭스코리아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2019년에는 더욱 많은 회원들과 보다 알차고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찾아뵐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