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세화피앤씨, ‘신라인터넷면세점’ 진출 (2018-12-14 09:49)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 등 모레모 주요 제품 론칭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의 핑크빛 감성코스메틱 브랜드 ‘모레모’가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 온라인쇼핑몰에 지난 12월 5일 주요 제품 라인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신라인터넷면세점에 론칭한 모레모 제품은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 2X’, ‘헤어에센스 딜라이트풀 오일’, ‘리커버리밤B’, ‘휩피드 크림트리트먼트’, ‘스칼프샴푸 클리어앤쿨’, ‘리페어샴푸R’ 등 헤어-바디케어 라인으로, 국내외 여성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세화피앤씨의 주력제품들이다.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은 지난 2017년 GS홈쇼핑 론칭 3개월 만에 누적판매량 3만 5,000세트를 기록, 미국 홈쇼핑에서도 완판되는 등 물미역 트리트먼트란 애칭으로 전 세계인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인기제품이다.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 2X는 마리끌레르 매거진이 우수제품으로 선정, 방송 ‘겟잇뷰티 2017’ 토킹미러에서 홈케어 꿀팁으로 소개돼 여성소비자들 사이에 머스트해브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베스트셀러다.

세화피앤씨는 지난해 12월 롯데쇼핑 롭스 전국 매장에 모레모 제품을 론칭한데 이어, 올해 들어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GS리테일 랄라블라와 홍콩 샤샤, CJ올리브네트웍스의 올리브영, 호텔신라 신라인터넷면세점까지 국내외 주요 H&B 스토어와 최고급 뷰티편집샵, 면세점 등 제품 판매채널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모레모 담당자는 "이번에 신라인터넷면세점에 론칭함에 따라 보다 많은 국내외 여성들이 모레모 제품을 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국내외 유통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이 명품 화장품 모레모와 함께 아름다움을 가꾸고 행복스토리를 만들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화피앤씨는 2017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화장품(헤어코스메틱) 부문 1위 수상, 소비자 중심경영 우수기업 인증 등 고객 감동, 소비자 중심 경영을 펼치고 있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