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두스프랑스, SSG 푸드마켓 도곡점 입점 (2018-12-14 09:44)

1860년 시작된 유서 깊은 디저트 베이커리


두스프랑스(DOUCEFRANCE)가 이탈리아 베이커리 제조 회사인 아마레티 버지니아(Amaretti Virginia S.r.l)와 국내 최초로 독점 계약을 맺고 SSG 푸드마켓 도곡점 내 식품관 판매에 나선다고 12월 6일 밝혔다.

아마레티 버지니아는 두스프랑스가 직수입하고 있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다. 160여 년 동안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쿠키 및 베이커리 제품을 제조•생산해왔다.

아마레티 버지니아는 1860년 시작된 유서 깊은 디저트 베이커리로 미식가들에게 극찬받는 트러플 초콜릿과 디저트를 전통방식으로 생산하고 있다.

아마레티 버지니아는 유명 백화점이나 5성급 호텔에서 접할 수 있었던 상품이지만 두스프랑스는 이번 론칭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마레티 버지니아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바치디 다마(BACI CI DAMA-오븐에서 구운 고소한 과자에 초콜릿이 샌딩된 고급 쿠키)를 포함한 매력적인 틴 케이스의 제품들은 뉴욕 버그도프굿맨 백화점과 유럽의 면세점에서 사랑받는 스테디셀링 아이템이다.

두스프랑스는 이번 연말 이탈리아 현지에서 엄선된 재료를 이용하여 직접 구운 베이커리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영국 쏜튼초콜릿(Thorntons) 론칭을 앞두고 있다.

한편 두스프랑스는 이탈리아와 영국 쏜튼초콜릿 등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에 대한 국내 및 해외 SCM(공급망 관리)을 담당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