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KEB하나은행과 업무협약 체결

시크릿 제휴 하나카드 출시 등 기업과 은행 간 상생의지 다져

  • (2018-12-13 15:33)

▷ (왼쪽부터) 백상훈 시크릿다이렉트그룹 글로벌COO, 고종훈 하나카드 강남지점장,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이사, 아이작 벤 샤바트 시크릿다이렉트그룹 회장, 조현철 KEB하나은행 강남영업본부장, 조현락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재무본부장, 김현중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마케팅본부장, 한승렬 KEB하나은행 삼성1동지점장, 한일석 KEB하나은행 수서역지점장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주)(대표이사 조민호)가 지난 12월 1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사옥에서 KEB하나은행과 제휴카드 업무를 비롯한 기업과 은행 간 상생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KEB하나은행과의 이번 협약으로 국내 시크릿 에이전트 대상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시크릿 제휴 카드를 출시하는 한편, 지속적으로 동반성장을 위한 협력방안을 모색해 나갈 예정이다.

지난해 연 매출 1,540억 원을 달성해 국내 직접판매업계 6위를 기록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지난 2012년 9월 아시아 첫 해외지사로 설립됐으며, 올해도 안정된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매출 신장이 예상된다.

아이작 벤 샤바트 시크릿다이렉트그룹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글로벌 기업인 시크릿다이렉트그룹과 대한민국 금융을 대표하는 KEB하나은행이 특별한 인연을 맺게 된 뜻깊은 순간”이라며, “앞으로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해 창의적이고 다양한 업무 제휴를 선보여 한국 경제에 보탬이 되는 상생모델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그룹은 이스라엘 출신 美 이민 1세대인 모티 & 아이작 벤 샤바트 형제가 2005년 사해 전문 화장품 브랜드를 창업한 것이 기업의 시작이며, 초기에는 리테일 판매에 집중하다 2011년부터 비즈니스에 변화를 꾀해 리테일과 더불어 미국, 캐나다, 한국, 호주, 일본 등 일부 국가에서 네트워크 마케팅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는 제품력을 인정받아 40여 개국 600여 전문 매장을 보유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이자 생활용품(아이언플라워), 건강식품(라이프 바이 시크릿) 브랜드까지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리딩 기업으로 도약 중에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