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미쟝센, G마켓에서 ‘참스 콜라보 특별 기획전’ 개최 (2018-12-11 15:26)

특별 구성 패키지 최대 67% 할인

(주)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미쟝센이 12월 11일부터 24일까지 오픈마켓 ‘G마켓’에서 ‘미쟝센X참스(CHARM’S)X지마켓’ 기획전을 펼친다.

미쟝센은 이번 기획전을 위해 특별 제작한 ‘퍼펙트 스타일링 박스’ 2,000개를 특별가로 한정 판매한다. 퍼펙트 스타일링 박스는 미쟝센의 시그니처 제품인 퍼펙트 세럼 라인과 뚜렷한 색깔로 주목받고 있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참스(CHARM'S)’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스카프로 특별 구성된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이후 헤어케어는 물론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링으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 제품으로 자리잡은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을 비롯해 지난 9월 국내 헤어세럼 최초로 3,400만개 판매를 돌파한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 다마스크 로즈의 향취를 더한 ‘퍼펙트 세럼 로즈 에디션’과 동일한 제품의 소용량 사이즈로(15ml) 휴대성을 높인 제품 등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18 S/S 헤라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첫 공개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미쟝센X참스 콜라보 스카프’가 많은 이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두 브랜드의 과감하고 자유분방함이 그대로 느껴지는 독특한 패턴과 컬러를 담아 헤어 포인트 액세서리로 활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퍼펙트한 스타일링을 위한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된 15만 원 상당의 패키지를 단돈 100원에 제공하는 파격 ‘100원 딜’ 이벤트를 비롯해 G마켓 단독 구성으로 미쟝센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67%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각종 할인 쿠폰 증정 등 연말을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혜택들을 오직 G마켓에서만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참스 콜라보 기획전’ 포토후기 이벤트를 실시, 겨울을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추첨을 통해 참스 무스탕, 코트, 후드 등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