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시크릿 스포츠마케터 챌린지 2018’ (2018-12-10 16:08)

12월 16일까지 SNS 활용한 스포츠마케팅 아이디어 공모

대상 1팀, 우수상 2팀 선정, 총 400만 원 상당 장학금 및 부상 제공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주)(대표이사 조민호)가 한국 스포츠 산업 발전 및 스포츠마케팅 시장 저변 확대를 위해 후원에 나선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사)한국스포츠마케팅진흥원(이사장 김재현)과 함께 스포츠마케터를 꿈꾸는 청년들을 위한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인 ‘시크릿 스포츠마케터 챌린지 2018’을 개최한다고 12월 1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시크릿의 건강식품 브랜드인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SNS 마케팅 방안으로 전국 대학(원)생 재학생 또는 휴학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사)한국스포츠마케팅진흥원 홈페이지(www.smak.co.kr) 공지사항에서 안내문 및 신청서를 내려받아 오는 12월 16일까지 이메일(master@sportmarketing.co.kr)로 접수하면 된다.

응모자는 ‘라이프 바이 시크릿’이 최근 출시한 신제품 ‘시크릿 유산균 신바이오틱스’와 ‘리커버리 하이드로에프엑스 마그네슘’을 소재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창의적인 SNS 기반 스포츠마케팅 아이디어를 자유양식으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심사위원단은 주제와의 연관성, 독창성, 기대효과(영향력) 등을 기준으로 최종 수상자를 선정한다. 대상 1팀과 우수상 2팀 등 총 3개 팀을 선발하며, 총 400만 원의 상금과 트로피, 상장 및 부상을 제공한다.

시상식은 오는 12월 19일 문화체육관광부, 대한체육회, 스포츠토토 후원으로 개최되는 ‘제4회 스포츠마케팅어워드(Sport Marketing Awards 2018)’ 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조민호 대표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나눔공동체인 ‘젊은나래’를 통해 청년 예술인을 지원하는 문화후원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젊은이의 꿈을 실현시켜주고자 기업으로서 많은 노력을 해오고 있다”며, “이번 시크릿 스포츠마케터 챌린지를 통해 스포츠를 사랑하는 대한민국 예비 청년 마케터들이 마음껏 꿈에 도전하는 뜻깊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시크릿의 아시아 첫 지사이자 지난해 국내 직접판매업계 매출 6위에 올라있으며, (사)한국스포츠마케팅진흥원과 함께 나눔공동체 ‘젊은나래’를 발족해 문화-예술-스포츠 분야에서 청년들의 꿈과 희망을 후원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지속적으로 수행해오고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