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실큰 코리아, ‘산타 쿠폰 이벤트’ (2018-12-07 10:22)

크리스마스 맞이 ‘글라이드 50K’ 65% 할인 쿠폰 증정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고객에게 깜짝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산타로 변신한다.

실큰 코리아는 ‘산타 쿠폰 이벤트’를 통해 자사의 카카오톡 친구 대상으로 실큰 레이저 제모기 ‘글라이드 50K’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고 12월 3일 밝혔다. 이벤트를 통해 실큰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글라이드 50K를 65% 할인받아 9만 9,000원(정가 29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실큰 코리아에 따르면 레이저 제모기 ‘글라이드 50K’는 저출력 광선을 이용한 제모 의료기기제품으로 광학 에너지로 털의 성장을 저해해 2주에 한 번씩, 2개월 동안 사용하면 지속적이고 효과적인 제모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벤트는 실큰 코리아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에서 열린다. 아직 실큰의 카카오톡 친구가 아니라면, 카카오톡 접속 후 상단 검색창에 실큰을 검색해 추가하면 된다. 친구 등록 후 바로 실큰 공식 쇼핑몰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산타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 사용방법은 공식 쇼핑몰에서 ‘내 쿠폰 등록하기’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사용 가능하다. 산타 쿠폰 증정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쿠폰의 사용 기간은 2018년 12월 25일까지이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실큰 관계자는 “실큰의 인기제품 글라이드 50K를 파격 할인가에 제공하는 전무후무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히며, “연말연시를 맞이해 올 한 해 실큰을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선물을 전하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기획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장소희 기자mknews @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