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니베라, 대한민국 사랑받는 기업 정부포상 (2018-12-04 09:35)

지속경영학회 회장상 사회책임경영상 수상


(주)유니베라(대표이사 이병훈)가 제6회 대한민국 사랑받는 기업 정부포상 행사에서 지속경영학회 회장상 사회책임경영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했으며 11월 28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세종홀 1층에서 열렸다. 유니베라는 지속가능한 제품 생산, 소비자에게 안전한 제품 개발, 아동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여 사회책임경영을 수행하고 있는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했다.

유니베라는 지속가능한 제품 생산을 위해 가치사슬 내 지속가능한 글로벌 통합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여 안정적인 원료 공급과 엄격한 품질관리, 합리적 가격의 제품 제공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전 사업영역 내 환경보전 원칙의 준수, 제품 전 과정에서의 환경영향을 줄이고자, 포장재, 용기, 잉크원료, 인쇄에서도 환경을 고려한 친환경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의 안전을 위해서 인체 유해물질 원료 근절 및 천연 원료에 대한 연구 강화를 통해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성분을 ‘No-Nos list’에 포함시켜 제품 개발에 엄격히 적용하고 있다.

이외에도 유니베라는 아동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여러 사회공헌사업을 수행해왔다. 임직원과 함께 하는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 사업을 통해 기금을 조성하여 희귀난치병 환아를 지원하고 있으며, ‘힐링잎의 기적’이라는 글로벌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유니베라의 제품 구매 시마다 전 세계 영양결핍 아동에게 비타민을 전달하여 아동 영양결핍 해소에 기여했다. 한편, 인권통합경영을 위해 멕시코 탐피코 농장 근로자의 최저 임금 보장, 자녀 학비 지원 등을 통해 양질의 노동 환경을 제공하고 아동노동 근절을 실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2013년 아동친화경영 우수사례로 선정되기도 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