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프리마인 VALUE UP! 가치를 높이다 (2018-11-30 11:40)

1주년 기념, ‘제1회 프리마인 컨벤션’ 개최

(주)프리마인(대표 이영환)은 지난 11월 21일 대전 ICC 호텔 컨벤션센터에서  ‘VALUE UP(가치를 높이다)’를 주제로 ‘제1회 프리마인 컨벤션’을 개최했다. 1주년을 기념해 치러진 이번 컨벤션에는 전국 각지에서 1,500여 명의 회원들이 행사장을 찾아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3만 회원 확보 등 괄목할 만한 성과 거둬
제1회 프리마인 컨벤션은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 행사에서는 1주년을 기념하여 특별 제작된 동영상이 상영됐으며, 임원진 및 리더직급자 소개로 컨벤션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이어 이영환 대표가 ‘프리마인 2018 vs 2019’라는 주제의 개회사를 통해 프리마인의 지난 성과와 향후 발전방향을 제시함으로써 참석한 회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이 대표는 2018년의 성과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냈으며, 오는 2019년의 프리마인의 비전을 회원들과 함께 공유했다. 프리마인은 출범 1주년 만에 3만 여 명의 회원을 확보, 250억 원의 누적매출을 올리는 등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이영환 대표는 “프리마인이 지금과 같이 가시적인 성과를 거둬 1주년이라는 자리를 만들 수 있었던 것은 여기 계신 회원들의 각고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면서 “프리마인의 강점으로 제품력을 꼽을 수도 있겠지만 무엇보다 소중한 것은 프리마인 만의 ‘순수함’이다. 누군가는 그 순수함을 부족함이라고 표현할 수도 있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그것은 어떠한 것보다 강하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라고 회원들을 격려했다.

2019년 비전으로는 해외진출의 교두보 마련과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 등이 제시됐다.

프리마인은 이날 향후 중국과 더불어 태국, 대만, 베트남 등지에 지사를 설립하겠다는 장기적인 계획을 공개했다. 앞서 프리마인은 지난 10월 18일 중국 법인 설립 등 해외시장 진출의 판로 구축 작업을 본격화 한 바 있다.

이외에도 2019년 2월, 회원들의 건강을 위해 체계적인 관리를 기반으로 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프리마인의 시스템은 완벽하다”
1부 행사에 마련된 동기부여 스피치는 이용헌 더블 다이아몬드 마스터가 맡았다. 그는 이번 컨벤션의 주제인 ‘VALUE UP’을 주제로 앞으로의 방향을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 이용헌 더블 다이아몬드 마스터

이용헌 더블 다이아몬드는 “네트워크업계에서 23년 동안 사업을 하면서 백만장자가 됐던 적도 있었다. 하지만 프리마인은 그것과는 엄연히 가치가 다르다”면서 “많은 사람들이 지금은 살기 어려운 세상이라고 말한다. 그럼에도 프리마인은 어마어마한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그는 “때때로 많은 사람들이 네트워크사업에 대한 의심을 드러낸다. 하지만 그럴수록 용기를 가져야 한다. 함께 가면 되는 것이다. 프리마인의 시스템은 완벽하다. 절대 포기하지 말아 달라”고 당부했다.

비전 스피치를 끝으로 1부 행사는 마무리 됐다. 회원들은 2부 행사에 앞서 컨벤션 행사장에 마련된 제품 전시존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프리마인은 투철한 발효과학의 철학으로 탄생한 발효음료 슬립토(SLEEPTO), 비토스(VITOSS)를 필두로 화장품 알리사르(ALISAR), 우먼플래닛(WOMAN PLANET)은 물론, 셀베이스 샴푸(CellBase Shampoo), 천연 수제 비누 첫날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신규직급자 대거 탄생
이번 제1회 프리마인 컨벤션 직급 인정식에서는 골드 디렉터 172명, 사파이어 디렉터 67명, 루비 디렉터 19명, 에메랄드 디렉터 7명, 다이아몬드 마스터 2명이 신규 직급자가 대거 탄생하면서 프리마인의 성장에 새로운 시금석을 마련했다는 평가다.

특히 이번 직급 인정식에서는 농아인 지옥희 씨가 사파이어 직급을 달성하면서, 직접판매산업은 누구나 성공할 수 있는 산업임을 재차 증명해 보였다. 프리마인은 컨벤션에 참석한 농아인들을 배려하기 위해 수어 통역사를 배치하여 원활한 행사 진행에 힘썼다.
▷ 수화로 수상소감을 전하고 있는 지옥희 사파이어

지옥희 사파이어는 수상 소감을 통해 “일생에 처음 이토록 감개무량한 자리에 서게 돼 기쁘다”면서 “사업에 많은 도움을 준 파트너, 스폰서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골드 디렉터, 사파이어 디렉터, 루비 디렉터, 에메랄드 디렉터에 이어 진행된 다이아몬드 마스터 인정식으로 이번 직급인정식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새로운 다이아몬드 마스터의 자리에는 나승두, 박윤경 리더가 이름을 올렸다.
▷ 나승두 다이아몬드 마스터

나승두 다이아몬드 마스터는 “프리마인의 제품이야말로 세계를 지배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졌다. 여기 있는 분들 모두가 성공자가 될 것이다”라면서 “네트워크마케팅은 결코 쉽게 성공할 수 있는 사업이 아니다. 하지만 한 단계 한 단계 밟아 올라가면 반드시 성공의 나래를 펼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 박윤경 다이아몬드 마스터

박윤경 다이아몬드 마스터는 “프리마인에서 있었던 지난 1년의 시간이 주마등처럼 스쳐가는 것 같다. 지난 1년간 아프고 힘들었지만, 또 기쁘고 행복했다”며 “멋진 회사를 이끌어 주신 이영환 대표, 그리고 함께 해주신 파트너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New Product l 유산균 n 굿바이옴

프리마인은 최근 프로바이오틱스 연구소 기업 메가랩과 식품유통전문회사 에브릿이 공동연구개발에 참여한 마이크로바이옴(장내미생물) ‘유산균 n 굿바이옴’을 출시했다.

마이크로바이옴은 인체 내에서 유익한 역할을 하는 유산균 개념을 넘어 인간의 질병과 정신건강에 밀접한 관계가 있는 차세대 프로바이오틱스로 알려져 있다.

‘유산균 n 굿바이옴’은 기존의 캡슐•코팅 제형 제품이 소규모 균주여서 장내 유익균 복원에 한계가 있는 점을 없애기 위해 위산에 강한 핵심 유산균 38종을 담은 고기능성 복합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1회 섭취로 40종의 유산균과 식이섬유, 프락토 올리고당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