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교원 신난다 체험스쿨 (2018-11-30 09:46)

창의융합형 겨울 방학 캠프 6종


(주)교원(대표이사 장평순)의 체험학습 포털 ‘교원 신난다 체험스쿨’이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아 초등학교 3~6학년을 대상으로 ‘창의융합형 겨울 방학 캠프’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겨울 방학 캠프는 2015년 개정 교육 과정에서 강조하는 ‘창의융합형 인재’의 핵심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준비됐다.

캠프는 교원 올스토리 전집과 초등 교과서 및 추천도서와 연계된 ‘도서 연계형 캠프’를 표방한다. 책 속의 지식을 체험을 통해 배우고 느끼며 습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다. 도서와 연계된 내용을 직접 체험하기 때문에 캠프 이후에도 가정에서 도서를 통해 연계 학습이 가능하다는 것도 특별하다. 예를 들어 코딩관련 캠프인 ‘착한 DEV 캠프’는 교원 올스토리의 ‘호시탐탐 코딩’을 비롯한 코딩 관련 도서를 활용해 이해도를 높인다.

캠프는 크게 학습형 캠프과 체험형 캠프로 준비됐다. 먼저 신학기 대비 학업 흥미를 이끌어 낼 수 있는 학습형 캠프는 ▲영어캠프 ▲자기주도학습 캠프 ▲역사 캠프 3종이다. 여기에 학기 중에 쉽게 접할 수 없던 자녀들의 관심분야를 충분히 탐색해 볼 수 있는 체험형 캠프인 ▲착한 DEV(개발자) 캠프 ▲교원 IP(지적재산) 창작 캠프 ▲교원 스키 캠프가 구성됐다.

교원 신난다 체험스쿨 캠프 담당자는 “겨울 방학은 재충전의 기회인 만큼, 학업 스트레스를 줄이고, 주도적으로 학습하는 힘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며 “새로운 경험과 단체 활동은 학습효과와 진로탐색의 기회뿐만 아니라 도전 의식, 이해와 협동 및 사회성을 신장 시킬 수 있는 계기인 만큼 잘 활용하면 알찬 방학을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