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니시티코리아, 울산현대축구단과 후원 협약 체결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등 우수한 건강기능식품 제공

  • (2018-11-27 17:24)

▷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조경규 상무(왼쪽에서 두 번째) 울산현대축구단 김광국 단장(오른쪽에서 두 번째)

유니시티코리아(유)(대표 록키스마트)가 지난 11월 25일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린  ‘2018 KEB 하나은행 K리그1(클래식)’ 37라운드 경기에서 울산현대축구단과 건강기능식품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의 일환으로 2014년부터 울산현대축구단의 공식 건강기능식품 후원사로 파트너십을 지속하고 있다.

이를 통해 울산현대축구단 선수들에게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을 고르게 함유한 단백질보충용제품 ‘엔쥬비네이트’ 등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조경규 상무, 울산현대축구단 김광국 단장이 참석해 경기장을 찾은 7,000여 명의 관중들의 환호 속에 제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유니시티코리아에 따르면 울산현대축구단에 제공하는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Informed-Choice)'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C를 주원료로 함유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준다.

‘엔쥬비네이트’는 우유와 달걀흰자에서 추출한 동물성 단백질과 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단백질을 고르게 함유하고 있다. 단백질을 보충하는 건강기능식품이지만, 19종의 필수, 비필수 아미노산, 알로에베라, 서양인삼뿌리, 오미자 추출물,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을 부원료로 함께 섭취할 수 있다.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조경규 상무는 "울산현대축구단은 대한민국 프로축구역사를 함께 해온 명문구단”이라며, “유니시티코리아는 울산현대축구단의 건강기능식품 공식후원사로 국내 정상의 프로축구선수들의 건강 증진과 경기력 향상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울산현대의 김광국 단장은 “유니시티코리아의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린다. 우리 선수들도 유니시티 제품을 신뢰하며 섭취하고 있고 많은 도움을 받으며 운동하고 있다”며 “유니시티코리아의 전폭적인 지원과 함께 올 시즌 유종의 미를 거두고 다음 시즌에도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