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이필드, 제3회 글로벌 컨벤션

CRAZY IN APYLD

  • (2018-11-23 11:35)

(주)에이필드(대표이사 이종현)가 11월 15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SK핸드볼경기장에서 ‘Crazy in APYLD(에이필드에 미쳐라)’라는 주제로 세 번째 글로벌 컨벤션을 개최했다.

 
에이필드만의 가치창조 만들 것
2015년 9월 출범해 탁월한 제품력과 가심비를 앞세워 국내 시장에 안정적인 안착과 함께 대만 시장 진출 등 지속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에이필드가 지난 11월 15일 세 번째 글로벌 컨벤션을 가졌다.

이번 컨벤션에는 에이필드 대만 임직원, 주요 협력사를 비롯한 내외빈과 전국의 에이필드 회원 그리고 대만 회원 등 약 3,000명이 자리해 축제를 함께 즐겼다.
▷ 이종현 대표이사

에이필드 이종현 대표이사는 “창업 이래 에이필드는 눈앞의 이익을 쫓는 대신 에이필드만의 가치공유를 통해 에이필드만의 기업문화를 이끌어 내고 있다. 양질의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에이필드 가족이 일궈낸 매출의 수익을 온전히 상품과 서비스로 재순환시키는 가치공유. 이것이 바로 에이필드라 생각한다”며 “매년 성장을 통해 지금보다 한 단계 진보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에이필드가 지향하는 행복한 소비문화, 가치문화로 누구나 함께 하고픈 기업,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기업으로, 에이필드만의 새로운 가치창조를 함께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환영사를 통해 전했다. 
▷ 엄성진 톱 리더

또, “한국과 대만을 비롯해 일본, 싱가포르, 필리핀, 동남아를 거점으로 멀리 미국까지 세계화 전략을 통해 에이필드의 브랜드 부가가치를 높이고자 한다”며 “초심을 잃지 않는 뒷심을 보여주겠다”고 덧붙였다.

엄성진 톱 리더는 “에이필드는 국내 회원 20만 명 돌파, 대만 지사 설립, 업계 최고의 재구매율을 보이며 지속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폭발적인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지금까지 회사와 회원이 합심해 좋은 회사로 만들어 왔다면 이제부터는 위대한 회사로 만든다는 사명감을 가져야 할 때이다. 에이필드는 도전하는 모든 사람들이 성공할 수 있는 확실한 도구이다. 업계의 관행과 인식을 바꿔 세상에 새로운 흔적을 남기겠다는 소명의식으로 함께 달려가자”고 축사를 전했다.

이후 협력사 노바렉스 권석형 회장과 정코스 정관영 대표이사도 축사를 전하며 에이필드의 글로벌 컨벤션을 축하했다.   


이전에 없던 미친 만족감
에이필드는 이번 글로벌 컨벤션에서 2019년 비전으로 제품 리뉴얼을 통한 브랜드 강화와 글로벌 진출 가속화를 내세웠다. 이종현 대표이사는 “가장 중요한 일, 가장 잘하는 일이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는 것인데 그 일에만 집중했다”며 “이번 글로벌 컨벤션의 주제가 ‘에이필드에 미쳐라’인데 이전에 없던 미친 만족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에이필드는 지난 3년 간 제품력과 함께 가격에서도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평가받아왔다. 소위 ‘가성비 갑’ 제품으로 인정받아 왔지만, 이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는 물론 기존 제품의 업그레이드 리뉴얼로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먼저 리뉴얼 되어 글로벌 컨벤션을 통해 선보인 제품은 ‘R2 프리미어 베이직 5종 세트’와 ‘R3 팻번 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그리고 ‘헬로우 나인 스타트 팩’이다. 이들 제품은 기존 제품의 성분을 강화함은 물론 구성도 다양화 했지만 제품의 가격은 기존 그대로 유지했다.

여타 명품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제품의 품질은 회원과 소비자의 지속적인 재구매로 이어져 가장 바람직한 선순환 구조를 이루고 있다. 이러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에이필드는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강화할 계획이다. 앞으로 모든 제품의 영상 홍보자료를 제작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과 같은 SNS 미디어 채널을 이용, 전 세계를 대상으로 브랜드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

국내, 호주, 이탈리아, 일본 해외 협력사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에이필드만의 독자적인 상품, 에이필드만이 할 수 있는 진짜 명품을 약속했다. 이는 ‘좋은 제품이 있다면 어디든 달려가 회원에게 제공하겠다’는 이종현 대표이사의 다짐에서 비롯된 것으로, 에이필드는 세계 최고의 색조화장품을 생산하는 이탈리아 ‘Intercos Group’에서 색조화장품을 생산해 출시할 예정이다. 이밖에 생필품도 출시할 예정으로 내년에는 더욱 다양한 제품군을 갖출 계획이다.

회원들을 위한 사업 도구 및 사업 환경 구축도 강화된다. 에이필드는 ‘에이필드 페이’ 어플을 개설해 1초 만에 간단히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 오는 12월 중순부터 이용이 가능케 했으며, 오송에는 ‘에이필드 Lecture Hall’을 개관해 회원들의 세미나 및 교육을 위한 장소로 이용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내년에는 싱가포르,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신규 해외 진출을 계획하고 있어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할 예정이다.


성공의 장, 핀 수여식
컨벤션의 꽃은 한 해 동안 노력한 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그에 걸맞은 핀을 수여하는 핀 수여식이다. 이번 에이필드 글로벌 컨벤션에서도 수많은 신규 핀 달성자가 배출됐다. 특히, 대만 지사의 회원들도 함께 핀 수여식을 진행해 축하와 기쁨이 더했다.

이번에는 사파이어 104명, 에메랄드 디렉터 38명, 다이아몬드 9명, 크라운 다이아몬드 2명 등의 신규 핀 달성자가 배출됐다.

핀 수여식 중간에 축하가수의 공연과 경품 추첨 등이 함께 진행됐으며, 핀 수여식 이후 내년 글로벌 컨벤션에서는 더욱 많은 인원이 함께할 수 있길 기약하며 모든 일정을 마쳤다.


New Arrival to APYLD
에이필드가 글로벌 컨벤션을 통해 선보인 신제품은 R2 프리미어 베이직 5종 세트, R3 팻번 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헬로우 나인 스타트 팩 등 3종이다.
 
R2 프리미어 베이직 5종 세트는 데일리 클렌징 폼, 프리미어 모이스처라이저, 글리코 필링워터, 유브이 디펜스 선크림, 알투 프리미어 다이아크림 등으로 구성된 기초 화장품 세트이다. 카카두플럼 추출물과 콜라겐 합성 촉진 펩타이드를 비롯한 다양한 자연유래 식물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의 수분결합 및 영양을 부여하고 미백 및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이다. 특히, 카카두플럼 추출물은 에이필드만의 특허 조성물로 연구•개발된 성분으로 에이필드는 이를 활용한 최상의 안티에이징 라인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다. 이밖에 청정 스위스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알프스유래의 식물추출물 7종의 함유로 멀티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으며, 다양한 펩타이드 등의 성분 함유와 피부 친화 소재를 활용한 고농축 미세캡슐레이션의 특허 기술로 보다 진보된 안티에이징 효과에 도움을 준다.
 
R3 팻번 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는 일상에서 가깝게 접하는 유산균에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성분을 가미한 제품으로, 다이어트 제품 섭취로 인한 부작용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기존 출시와 함께 높은 판매고를 올렸던 팻번은 안전용기 교체, 캡슐 조정을 통해 최상의 상품을 섭취하고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리뉴얼 됐다. 산모의 모유로부터 분리동정한 유산균주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Lactobacillus Gasseri BNR17)을 주원료로 제조했으며,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은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아 생리활성 2등급 개별인정형을 받았다.

헬로우 나인 스타트 팩은 에이필드 사업을 처음 접한 회원을 위해 별도 구성된 팩으로 휴대가 간편한 미니멀라이즈 제품 9종이 에이필드 명품 파우치백과 함께 구성됐다. 헬로우 나인 스타트 팩은 ▲R1 티스마일 칫솔 1개 ▲R1 티스마일 치약(50g) ▲R2 하이드로메딕 앰플(30ml) ▲R2 프리미어 모이스처라이저(30ml) ▲R2 글리코 필링워터(30ml) ▲R2 프리미어 다이아크림(10ml) ▲R2 클래식 포맨 스킨(30ml) ▲R2 클래식 포맨 로션(30ml) ▲R2 페이스 앤 바디 클렌징 바 1개 ▲에이필드 명품 파우치백 등으로 구성됐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