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웅진릴리에뜨, 더욱 강화된 렌탈 비즈니스로 제2의 도약을 알리다!

  • (2018-11-23 11:23)

KT경제경영연구소에 따르면 국내 렌탈 시장의 규모는 10년 사이에 8배가 성장했다. 2006년에는 3조 원이었던 렌탈 시장이 2016년에 25조 9,000억 원을 기록하면서 이러한 렌탈 시장의 성장세가 향후 2020년이 되면 40조 원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을 만큼 성장가능성이 매우 큰 사업으로 꼽힌다. 

이러한 가운데 웅진이 국내 1위 렌탈기업인 코웨이를 다시 품에 안자 업계 관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주)웅진릴리에뜨(대표이사 정윤호) 또한 렌탈 비즈니스의 차별성을 강화한 바이너리 보상플랜을 적용하고 있어 국내 네트워크마케팅 업계 선도 기업으로 올라 설 것으로 예상된다. 웅진릴리에뜨는 화장품, 건강식품, 렌탈 등 사업시너지를 위해 2년 전 윤석금 회장이 설립한 회사로 윤 회장이 설립부터 운영까지 직접 챙길 정도로 애착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렌탈 비즈니스 강화한 차별화된 보상플랜
국내 네트워크 업계에서도 이번 웅진의 코웨이 인수로 웅진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 상승, 강화될 렌탈 제품 포트폴리오와 더불어 렌탈 시너지 효과도 충분히 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웅진릴리에뜨는 이에 대한 가시적 시스템의 일환으로 렌탈 비즈니스를 강화한 차별화된 보상플랜을 통해 다양한 사업적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업그레이드된 렌탈 비즈니스를 통해 웅진의 생활가전을 직접 사용하거나 주변 지인에게 판매할 경우, 웅진릴리에뜨만의 매력적이고 차별화된 보상 시스템으로 소득이 발생한다.

특히, 렌탈로 일정 금액을 사용하는 회원에 대한 사업적 부담을 덜어주는 혜택을 제공하는 등 회원 비즈니스 편의에 초점을 두고 있어 다단계판매업에 종사하는 대다수의 회원들이 사업을 수월하게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웅진릴리에뜨는 자사 회원들에 대한 사업지원 및 인프라 구축을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해 회원들이 편리하고 쉽게 비즈니스를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제품군 확대로 성장 이어질 것
한편, 웅진릴리에뜨는 최근에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인 ‘인생 유산균’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자연모아 ‘인생 유산균’은 다양한 장 타입에 맞춘 질 좋은 17종의 프로바이오틱스와 4종의 WJ108복합균주(부원료)를 복합 설계한, 우리 장(腸)에 딱 맞는 프리미엄 유산균이다. 특히 유산균은 살아있는 균으로 환경에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기 위해서는 위산과 담즙산을 견뎌내야 한다. 자연모아 ‘인생 유산균’은 특허 받은 식물성 복합 코팅으로 안전하게 살아서 장까지 도착할 수 있다. 또한 입안에서 상쾌하게 녹는 분말타입으로 생후 12개월 유아부터 남녀노소 온 가족 모두 부담 없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 어린 자녀를 둔 주부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자연주의 트렌드를 반영한 ‘릴리홈 안심케어 치약’도 12월에 출시될 예정이다.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합성 유해성분을 최소화하고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심 처방으로 ‘케미포비아’가 만연해 있는 생활용품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내년에는 현재 보유중인 화장품, 건강식품, 생활용품 등에 대한 제품군 확대와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콘셉트의 신제품을 공격적으로 선보이며 성장에 가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비즈니스 센터 및 직영센터 확장

웅진릴리에뜨는 회원들의 비즈니스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1호선, 4호선, 공항철도, KTX 등 교통의 요지인 서울역 3번 출구 부근에 서울 비즈니스 센터를 지난 7월부터 운영 중이다. 서울 비즈니스 센터에서는 뷰티/헬스/생활용품 등의 제품을 한 눈에 보고 체험 및 구매/수령할 수 있으며, 렌탈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렌탈 전시존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우수한 강사와 비즈니스 컨설턴트를 통해 체계적인 회원 교육과 사업 상담 등 사업에 필요한 비즈니스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서울 비즈니스 센터를 시작으로 12월에는 삼성역 인근에 강남센터를 오픈할 예정이며, 향후 전국 중요 거점에 직영센터를 확장해 회원들의 사업을 지원할 계획이다.

웅질릴리에뜨는 회사 설립 이후 약 2년 동안 다양한 시도와 경험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제2의 도약을 진행 중에 있다. 이를 위해 최적화된 사업환경 개선과 우수한 인력 양성, 획기적인 제품 개발 및 렌탈 비즈니스의 차별성을 보유한 강화된 보상플랜 등 웅질릴리에뜨의 “새로운 비상”을 위한 모든 준비를 마쳐 회원 및 사업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