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파시글로벌, 모든 준비 마치고 드디어 날아 오르다

파시글로벌코리아 그랜드 오프닝 개최

  • (2018-11-23 11:15)

파시글로벌코리아(주)(대표이사 정지원)가 지난 8월 6일 온리비유 스킨케어 라인만으로 본격적인 영업에 돌입한 이후 약 4개월 만에 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가기 위한 ‘파시 2018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가졌다.


우아하고, 고결하고 품위 있는 파시의 출발

지난 6월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과 공제계약을 체결한 파시글로벌코리아가 11월 18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 호텔 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파시 2018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통해 본격적인 출발과 힘찬 도약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그랜드 오프닝 행사에는 파시글로벌 마크 강 대표, 파시글로벌코리아 정지원 대표이사, 한국생명공학연구원 이우송 박사, 바이오텐(주) 김영철 대표이사, 네이처퓨어코리아(주) 김상준 대표이사 등 내외빈을 비롯해 전국 파시글로벌 회원 약 6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파시글로벌코리아 정지원 대표이사

정지원 대표이사는 5개월간 본격적인 사업을 위한 준비기간 및 소프트 론칭 기간을 슬라이드 사진과 함께 설명하며 행사 당일을 파시글로벌의 ‘생일’이라 자축했다. 정지원 대표이사는 “파시글로벌은 열악한 환경 속에서 시작됐다. 국내법을 준수하고자 8월 6일부터 제품판매를 시작했다. 불과 4개월도 안되는 시점이지만 최단시간에 매출 1조 원을 달성할 것이라 생각한다”며 “우아하고, 고결하고, 품위 있는 파시 회원들의 열정, 노력, 자발적인 헌신이 1조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는 회사가 되게 할 것”이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파시의 든든한 파트너
파시글로벌이 업계에 등장했을 때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그 이유는 한국생명공학연구원과 바이오텐(주)의 독보적인 기술로 탄생된 제품이 오직 파시글로벌에서만 판매가 가능했기 때문이다.

파시글로벌은 출범과 함께 한국생명공학연구원, 바이오텐(주)와 파트너십을 맺고 이들의 기술력으로 개발되고 생산한 온리비유 스킨케어라인을 선보였다. 한국생명공학연구원 이우송 박사가 개발한 수용화 복합체 ‘레스베라-S’를 함유하고 있는 온리비유는 사용자 기호에 맞게 사용가능한 7가지 기능성 앰플로 소비자가 개인 취향에 맞게 응용해서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 한국생명공학연구원 이우송 박사

이우송 박사는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의 역할이자 개인적인 목표가 바로 새로운 기술을 개발해 국민들에게 돌아가게 하는 것”이라며 “앞으로 200개 이상의 신제품을 개발해 파시글로벌을 통해 선보일 것”이라고 약속했다.

파시글로벌은 독보적인 기술력을 갖춘 온리비유의 유통과 함께 제품을 직접 판매하고 전달하는 회원의 전문적인 지식 함양을 도모하고자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건강미용 경영 과정과 MOU를 체결했다. 이에 지난 10월 초부터 국민대학교 장매화 교수가 강의하는 웰리스트 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으며, 회원은 피부 미용 및 미용산업 전반에 걸친 마케팅 등에 대한 교육을 받고 있다. 또, 교육을 이수하고 일정 자격조건을 갖춘 회원은 국민대학교 학사 또는 석사과정 장학금을 회사에서 지원받을 수 있어 수강을 원하는 회원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장매화 교수는 “소규모 인원이 모인 장소에서 파시글로벌과 첫 만남을 가졌지만 꼭 이들과 함께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파시글로벌 회원에게 다양한 정보와 지식을 전달하면 곧 불이 타오를 것처럼 다른 무언가가 있었다”며 “파시글로벌 회원들과 앞으로 더욱 많은 것을 나누고 공유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파트너십•소통•약속
파시글로벌 마크 강 대표는 파시의 철학과 앞으로의 비전을 회원들에게 전달했다. 마크 강 대표는 “파시는 파트너십•소통•약속을 철학으로 갖고 있다. 파시는 이 철학을 회원들과 파트너십으로 상생하고, 회사 독단적인 결정이 아닌 리더들과 많은 소통을 통해 발전시킬 수 있는 회사, 회원들과 함께 정한 약속을 이행하는 회사가 될 것”이라며 “단순히 좁은 네트워크마케팅 시장만 바라보는 것이 아닌 전체 시장을 바라보고 매스마케팅을 펼쳐 나가며 운영해 나갈 것이다. 파시는 지금까지 본적 없던 회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파시글로벌 마크 강 대표

주요 내외빈의 비전 및 스피치 이후에는 짧은 기간이었지만 새롭게 배출된 신규 직급자 인정식이 있었다. 파트너, 어소시에이트, 디렉터, 플래티넘 디렉터, 사파이어 디렉터, 에메랄드 디렉터, 다이아몬드 이그제큐티브, 더블 다이아몬드 이그제큐티브 등 신규 직급자가 그랜드 오프닝을 통해 인정식을 가졌다.
▷ 임소정&박대유 더블 다이아몬드 이그제큐티브

임소정 & 박대유 신규 더블 다이아몬드 이그제큐티브는 “이제 시작이지만 더 많은 일들이 일어날 수 있도록, 더 높이 더 멀리 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 김건해 더블 다이아몬드 이그제큐티브

김건해 신규 더블 다이아몬드 이그제큐티브도 “파시글로벌은 선착장에서 이제 바다로 띄워졌다.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는 리더가 되어 열심히 나아가겠다”고 다짐하며 소감을 전했다.

직급 인정식을 끝으로 파시글로벌코리아는 2019년 해외 리더십 세미나를 기약하며 그랜드 오프닝 행사의 막을 내렸다.


수용화 기술 접목된 신제품
파시글로벌은 이번 그랜드 오프닝에 맞춰 6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한국생명공학연구원과 바이오텐(주)의 독보적인 수용화 기술이 접목된 커큐민 복합체를 주원료로 했으며, 네이처퓨어코리아에서 제조한다.

네이처퓨어코리아 김상준 대표이사는 “지금껏 수많은 신물질을 찾아다니고 접해봤지만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이 개발한 커큐민 복합체는 새로운 세상을 만나게 해줬다”며 “흡수율이 낮은 난용성물질인 커큐민을 수용화 기술을 접목해 지속성을 증가시킨 것은 탁월한 기술”이라고 평했다.

커큐민은 그동안 수많은 논문에 의해 그 효과가 입증되었지만 물에 잘 녹지 않는 난용성물질로 낮은 흡수율로 인한 한계점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의 특허성분 ‘커큐민 복합체’가 파시글로벌을 통해 섭취가 편리한 제품으로 출시되면서 커큐민 시장에 큰 변화가 예상되고 있다. 커큐민은 항바이러스, 항암, 항산화, 면역 증강 등 다양한 효능이 잘려져 주목받고 있는 물질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에스-Q민, 징코-Q민, 칼슘-Q민, 프로바이오-Q민, 콜라겐-큐민, 카페-Q톡 등 6종이다.

에스-Q민(S-Qmin)- 한국생명공학연구원 특허성분 ‘커큐민 복합체’를 가장 많이 함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수용화 기술을 통해 커큐민의 효과는 증대시키면서 편리하게 물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징코-Q민(Gingko-Qmin)- 주원료로 은행잎추출물과 부원료로 함유된 나토키나아제에 의해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홍삼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칼슘-Q민(Calcium-Qmin)- 현대인에게 부족해지기 쉬운 칼슘 & 비타민D를 공급해 골다공증발생 위험을 감소시켜 주는 제품으로 부원료로 함유된 올리브잎추출물이 칼슘을 유지시켜 주는데 도움을 주어 뼈를 건강하게 하는 제품이다.

프로바이오-Q민(Probio-Qmin)- 면역세포의 70%를 차지하고 있는 장 환경을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6종의 다양한 유산균이 100억 마리 이상 공급되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콜라겐-큐민(Collagen-Qmin)- 우리 몸 곳곳에 필요한 단백질 보충을 위해 콜라겐 10,000mg과 양태반 3,500mg을 함유한 프리미엄급 액상 콜라겐으로 갱년기 여성에게 도움을 주는 푸룬농축액이 함유된 제품이다.

카페-Q톡(Caffe-Q Talk)-
옥수수에서 추출된 섬유소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고 깊고 부드러운 커피 향이 여유로운 커피 타임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